.. 1999년 X월X일 XX대학교 XX관 1층의 영어회화 강의실. 중간고사 대신 상황설정에 따른 영어실력으로 점수를 준다고 했다. 교수 : 다음.. 김군하고 최군.. 앞으로.. 교수 : 너희들은 미국에서의 있을법한 상황에 대해 나름대로의 실력을 발휘하도록.. 아직 앞서하던 몇몇 학생들이 버벅거리며 비지땀 흘릴때, 자꾸 화장실가고 싶던 최군과 김군.. 중간고사 성적직결인데.. 교수 : 김군은 한국에서 미국에 관광차 찾아간 한국인, 그리고 최군은 미국에 사는 현지인.. 자, 시작해 볼까 제한시간은 3분.. 최군과 김군의 등은 이미 무너진 제방이었고, 머릿속에선 현기증마저 느낄 때 김군이 재치를 발휘했다. 김군 (한국인 관광객) : Excuse me, Can you speak korean? 최군 (미국 현지인) : Yes, I can. 김군 : 한국 분이시군요, 반가와요. 자유의 여신상 가려면 어떡해요? 최군 : 네, 저기서 녹색버스 타구 4정거장 가서 내리세요. 김군 : 감사합니다. 최군 : 타국에서 모국인에게 그정도는 해야죠. 안녕히 가세요. 교수 : ................. 있을법한 상황...............이므로 인정한다. 교실은 뒤집어 졌고, 교수님은 이를 패러디할 경우 F에 처한다는 저작권보호성 경고까지 했다. 그후 가칭, 최군과 김군은 A와 A+를 받았다는데, 성적이 다른 이유는 현지인의 한국어 실력이 이민자 치고는 너무 능숙했다는 점을 지적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