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를 철저히 한다고 떠들어 대면서...
핵에 대해서는 어거지네요.
북한 핵개발이 남한용이 아니라는건 -_- 미국 언론도 알거든요? 남한 상대하려고 은하3호 만들고 그랬나요????
이미 북한이 가지고 있는 생화학 무기만으로도 충분히 남한따위(?)는 그냥 끝나거든요? 대포동 미사일에 생화학탕 몇십발 쏴버리면 그냥 끝나요.
남한 대상의 무기라면 안정성 면에서도 최대 몇년이면 사라지고 이미 충분한 양을 보유하고 있는 생화학탄을 내비두고 뭐하러 핵을 쏴요?
다른건 몰라도 핵만큼은 미국용 맞습니다. 그래서 대륙탄도 만들었던거구요. 남한 공격할려고 대륙탄도 만들었겠습니까?
그리고 한국이든 일본이든 지금 핵폭탄 제조 기술은 충분히 가지고 있거든요? 걍 안만드는거지 못만드는거 아니고 만들라믄 순식간에 얼마든지 만들수 있어요. 중국이 일본 핵무장에 걱정한다구요? 바보입니까? 중국이? 그딴걸 걱정하게??? 일본이 핵무기 보유하겠다고 그러면 중국만으로 끝날꺼 같아요? 러시아는 뭐 그냥 가만히 앉아서 강건너 불구경 할꺼 같아요? ㅎㅎㅎ 그럼 미국이 중국이랑 러시아 상대해 가면서 일본의 핵보유를 묵인해 줄수 있을꺼라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전원책 변호사 싫어하는데요. 이사람 말은 잘하는데 들어보면 어거지를 너무 많이 부려요. 그냥 자기 생각이 옳다고 박박 우기는거 꼰대에요.
대화를 해봤지만 소용이 없었다 라고 어거지 쓰죠.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데요? 대화를 했는데 소용이 없었으니까 대화하지 말고 전쟁하자고요??? 푸하하 그말 밖에 안되는거잖아요. 대화하는데 돈이 더 들어가겠습니까? 아니면 전쟁나는게 돈이 더 들어가겠습니까? 단순 계산으로 해도 대화하는게 훨씬 돈이 적게 들어가거든요???? 안그렇습니까? 전쟁나면 서울 불바다 안되겠어요? 최종적으로 한국이 이긴다고 쳐도 전쟁이 났는데 수십 수백조 안깨지겠냐구요???
사회 기반 시설이 그냥 하루아침에 생겨나나요? 도로 건설 하나하는데도 몇년이 걸리는데 그런 도로 몇개만 날라가 봐요. 서울에 핵폭탄이 아니라 그냥 일반 미사일 몇개만 떨어져 봐요. 강남이나 종로나 여의도에 수천억씩 하는건물들 잠실에 올라가고 있는 롯데 빌딩 이런거 미사일 몇개면 그냥 다 무너지거든요?
하기 싫어도 해야하는게 대화입니다. 그게 가장 돈이 적게 드니까요. 그게 가장 피해가 없으니까요. 그게 가장 현명한거니까요.
전화 통화가 되는 생방송 토크쇼였으면 전화해서 까고 싶은 생각이 잔뜩 들더군요.
차라리 강용석이 나요. 그사람은 그래도 적당이 우기다가 빠질땐 빠지기라도 하니까요. 저사람은 그냥 꼰대에요. 꼰대... 똥고집 부리는 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