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저격당한적이 하도많아서 뭐부터시작해야될지모르겠네요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전 오유분들의 성향과는 안맞게 직설적이고 앞에나서서 남이 듣기싫어하는말도 기분나쁘더라도 그냥 직설적으로말하는편입니다.
해명글을 못올린이유는 일단 12월6일 일요일에 제가 시험있었고 재외국민이어서 네이버아이디를 못만들었습니다 (오유가입하려면 네이버메일필요)
(예전아이디는 친구 네이버 메일 빌려서 만든아이딘데 친구가 기분나쁘다해서 탈퇴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네이버에 팩스보내고 외국인등록으로해서 아이디만들고 메일인증한후 오유로 글올립니다.
여하튼 제가 저격당한글을보니 제가 한 언행중 "남자새@끼가 뭐그리말많냐" 와 톡노말게임을 비방하는 거에서 저격을 당했더군요.
무서워서 댓글은 못읽었습니다. 오유특성상 해명글 한동안 안올라오는이상 비방이 아주 심하게 거세니깐요
첫번째로 말해서 제가 그 언행을 저지른건 잘못하였습니다. 근데 악의적인 마음으로 그런건아니고 오유채널에서 어떤분이 내전할분구하시고 계시길래
들어갔더니 톡내전이라 하여 그방에 계시던 몇몇분들이 "내전인데 굳이 톡을해야하나요?" 하고 어이없는투로 먼저 말하셨고
그분들 다 나와서 저포함해 노톡노말 새로방팠습니다. 근데 여기서 저격당한거 같더군요. ㅋㅋ
해명부탁하셨는데요 먼저 전체적으로 욕한건 물론 제잘못입니다. 하지만 나오신분들중 어이없어하시는분들 그분들 비위맞춘다고 "아뭐 저런애들이다있어 내전인데 굳이 톡을하다니요" 하고 비위맞춰주려고 과격한 표현을 쓴것뿐이지 진정 악의적인 표현을 쓸 생각은 없었습니다. 근데 그걸 가지고 오유롤게에 올리시니뭐.. 저도 할말은없습니다. 편들어줬지만 그렇게 그 표현에있어서 기분이 나쁘셨을수도있으니까요
하지만 인정합니다. 저는 욕을 하였고 다른 오유롤게분들이 보기에도 인상찌푸러질만한 언행을 일삼았으므로 그것에 대한 할말은없습니다.
두번째로 내전할때 무슨 지인들을 초대해서 낄낄대고 정치질한다는 글을 어디서본것같은데.
전 오유사람들이랑은 내전할때 지인들 부른적 단한번도없습니다. 오유특성상 외부사람 껴서 하는거 싫어하는거 아주잘압니다. 내전할때는 오유사람낀적도없고 그렇게 친구 많지도않습니다.
좀 장난식으로 가볍게 "님왜 갱안옴 신고함" , "리신이가장좋아하는 노래는? 동요"
이런 가벼운드립보고 지인인줄 착각하셨나본데 그분들 전부 오유분들이고 여러번 노톡노말 많이같이하고 팀랭 같이하고해서 따로 친해지신분들입니다. (오유채널에선 친목질안했습니다 그냥 친추해서 같이 겜돌리고했습니다)
근데 오유내전이라해서 그분들도 오유분들이시니 초대해서 게임을하였고 이거같다가 지인들불러서 정치질한다 그런가본데 그 불만있으신분들도 여러번 게임하신분들있고 친해지면 장난같은것도 안치나봅니다.. 전 성격이 장난치는걸 좋아하는성격이라 그럽니다.
그리고 내전할때 또 어떤사람이 자기를 욕했다고도 글올라온것같은데. 아이디는 생각안나지만 계속해서 킬데스 차이 3개정도밖에안나는데 서렌하죠
졌네, 아시발 하기싫다 xx땜에 졌네 (이런게 정치질) 이런식으로 대응하는사람이있어서 너무 꼴같잖아서 제가 같은오유사람인데 그만하죠시발 하는식으로 욕좀섞어서 반박했습니다. 그거땜에 싸움나고 그사람이 제가 욕했다느니 비매너냐느니 글올린것같은데 저랑 노톡노말 한분 한두분도아니고 판단은 그분이랑도 게임하면서 해보시길. 한쪽으로 여론이 기울면 글을 아무리 올려봤자 안바뀌는거 오유 14년동안하면서 아주 잘아니 따로 댓글도 안달았었습니다.
그냥 다 무시하고 게임하려는데 노톡노말을구하다보니 몇몇이 저랑 게임하지말아라 비매너다하고 말이올라오더군요 채널에서. 그래서 일일히 그때마다 해명하였고 반응은 '뭐 아이디못만들어서 해명글 못올리는건 아쉽지만 뭐어쩔수없네요' 반응부터 '친구없어요? 오유채널들어와서 굳이하는 이유가뭔가요' (다들 탈주, 잠수, 정치질 같은거 당하기싫어서 오유분들이랑 하는거아니었나요? 저 탈주한적 정치질한적은없습니다. 욕설은 물론있지만요.)
비꼬임부터 반응은다양했고 저도 사람인지라 보기 거북한 반응들이 많아서 다읽지는않고 채널창닫았습니다.
아이디를 클래쥐콰이로 바꿨고, (예전닉 rainnim) white dwarf 이분이 아주 열심히 하나하나 아이디 검색하셨는지 절 찾아내시더군요
그래서 나름 필력은 많이부족하지만 해명글을 써보았습니다.
이렇게 길게글을써도 '비매너' '저격' 글이 올라왔다는 이유만으로 그냥 애초부터 색안경끼고 차단하는분도 계실테고 저같이 그냥 직설적으로 펩펩 내뱉는 말스타일이 싫으신분들도 있으실것일겁니다 이해하고 감안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오유 옛날부터 계속하는사람으로써 해명글은 올리고싶었습니다
전 사람이니까 늘상 오유분들이 원하는 기준점에는 항상 맞춰서 게임을하진 않았었습니다.
일베벌레들처럼 그러노 저러노 정치질하고 이유없이욕하고 했다고는 생각안합니다.
그냥 댓글로 뭐라하실분들도 있으실테니 댓글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