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18대 대통령 선거] 이후 부정선거를 공부하고 있는 1人입니다.
그동안 간간히 지난 대선이 국정원, 군사이버사령부 등의 댓글여론조작을 넘어서
경기의 심판격인 선거조작위원회가 주도한 투표조작+전산조작+개표조작+사후짜맞추기조작=총체적 부정선거에 자료를 올렸습니다.
또 다시 국가권력을 놓고 한바탕 난장판이 벌어질 [20대 총선]이 100 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여, 작금에 우리 선거가 어떤 식으로 관행처럼 반복적으로 조작되는지? 그간의 선거자료를 통하여 확인해 보고
다가오는 [20대 총선]에는 다시는 조작질을 못하도록 하는 것이 저의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엔 선거자료 중 제일 중요한 공문서인 [개표상황표]가 전산조작+사후조작에 의하여 조작된 사례를 올립니다.
투표가 끝나면 투표함을 개표소로 이동하고 투표용지를 [전자개표기]로 분류하면 그 결과가 투표구별로 한 장의 [개표상황표]로 출력이 됩니다.
지난 대선에서는 전체14,000여장의 개표상황표가 발행이 되었습니다.
이 중에 [전남 강진군 - 강진읍 제1투표구]의 개표상황표를 확인해 보니, 아래처럼 시간이 거꾸로 가는 현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전자개표기로 분류를 개시한 시각(18:44=오후 6시 44분)보다 분류가 종료된 시각(18:00=오후 6시 정각)이 더 앞서는 현상입니다.
즉, 시작시간보다 종료시간이 앞선........@.@ 정말이지 황당하고 어이없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더 충격적인 것은 이런 비정상적인 현상이 전국적으로 수 백 곳이 넘게 발생했다는 것 입니다.
(***자세한 사례는 출처=링크 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두에 말한대로 10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대 총선]....
온갖 부정과 부패로 탄생한 귀태정권, 그렇게 정권 잡아서 국민들 목숨까지 유린하는 패악질만 하는 정권...
무슨 수를 써서라도 또 다시 연명하려고 할 것 입니다.
주권자인 국민의 힘으로 더 이상 패악질을 못하도록 이번엔 확실히 밟아야 한다고 봅니다..............11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