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이 뭐하는 사람입니까?
부산에 살지도 않는 안철수보고 고향이 부산에 출마를 강요하는것은 정작 국회의원이라는 본분보다 야당이라는 대의명분을 내세워 새누리당 의석 하나 더 뺏어오자라는 정치공작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왜? 문재인은 부산에 출마했는데?
네 그래서 문재인은 바로 대통령후보로 나섰죠. 문재인은의국회의원출마는 다분히 정치적 목적성을 가지고 나간겁니다.
그렇게 새누리당의 의석을 뺐았고 새누리당을 응징하는게 중차대한 사안이라면 대구에서 박근혜랑 붙어야죠. 왜 손수조랑 붙습니까?
그리고 부산에서 사상은 야당지지가 높은 곳입니다. 부산은 부울경 중에서도 야당지지가 제일 높은곳이고요. 무슨 문재인이 지옥에서 살아돌아온 사람처럼 애기하면서 안철수는 왜 못하냐고 하는데
안철수가 정치기반이나 인지도 지지자 면에서 서울이 높으니 서울에서 정치를 하겠다는건데 이게 뭐가 그리 잘못일까요?
고향따라 출마해놓고 중앙정치에만 몰두하고 지역구는 내팽겨치는 국회의원들이 태반인데 그럴봐에 안철수처럼 중앙정치에 집중해야할 사람이라면 당연히 서울 출마를 해야죠.
왜 안철수 한사람에게 야당의 대의명분을 홀로 모두 짊어지라고 강요합니까? 나머지들은 뭐하는건데요?
이건 마치 야당연합이 새누리당과 전쟁하면서 전방에 안철수 혼자 싸우게 해놓고 나머지들은 뒤에서 탱자탱자 노닥거리는 꼴같군요.
새누리당한테 의석 하나 더 뺏어오면 뭐 세상이 달라집니까? 국회의원의 본분이 더 중요한거 아닌가요?
영도 출마 안하면 소인배라느니 노원병에 출마하면 야당을 붕괴시키려 하는거라느니
이게 무슨 망상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