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의원님 표창원교수를 어떤 수단방법 가리지말고 대표님 사람으로 만드십시오
게시물ID : sisa_6387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강놤쥴리아나
추천 : 14
조회수 : 1009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5/12/25 03:41:16
오늘 표창원 교수를 영입하려고 하신다는 기사를 봤는데 그것이 조선비즈기사라서 사실관계가 파악이 안됩니다.
무튼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도 정말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인재영입을 하는데 이준구교수나 윤석열씨도 분명히 훌륭한 분들이시지만 참신하고 새로운 인재라는 것을 국민들이 직접적으로 느끼는데 표창원교수만큼 폭발력있는 분이 잘 없습니다.
이분의 장점은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있고 대중성도 아주 크게 있다는 것입니다.
또 대표적인 합리적 보수라고 뽑히는 분이기 때문에 중도층도 끌어올 수가 있는 분이십니다.
안철수의 실체없는 중도가 아니라 이분은 살아오신 인생이 그것을 증명하기 때문에 중도층도 다수 끌어드릴 수 있는 매력이 있으신 분입니다.
그리고 진보지지층에서도 절대적으로 지지를 보내고 있고요.
나오신다면 용인이 많이 거론되고 있는데 용인도 수도권의 중심지이기때문에 수도권에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의 시선까지 집중 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총선전략상으로만 고려한다해도 이렇게 좋은 인재는 찾기 어렵다고 봅니다.


그러나 총선 전략이 제가 부탁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아닙니다.
그것보다 더 큰 이유는 길게봤을때 표창원같은 강하고 바른 정치인을 최측근에 두시라는 겁니다.
솔직히 측근이라는 노영민이나 신기남의원....
이번 사태가 아니더라도 뭘했습니까?
그렇게 융단폭격맞고있을때 그냥 가끔가다 한줄 의사표현할 뿐 맞서싸워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진성준 최재성 표창원을 옆에 끼고 가십시오.
그래서 강성이며 아주 젊은 혁신이미지를 아주 강하게 묶어서 밀고나가십시오.
표교수가 문대표와 정치철학이 무조건 같을 수는 없겠으나 그 분 아주 합리적인 분이십니다.
국정교과서 문제나 민중총궐기 문제 세월호문제 누구보다 분노하시는 분이십니다.
노선의 차이는 진보적인 진성준의원과 보수적인 표창원교수가 충분히 합리적으로 풀어가실 수 있는 분들이라고 봅니다.
문대표께서 대선까지 바라보고 계신데 이제는 탕평이다 뭐다 그런 것이 전혀 도움이 되지않는다는 것을 깨달으셨을 겁니다.
다른 의원들도 다 계파만드는데 탐나고 욕심나는 의원내사람으로 끌어안는게 뭐가 문제인가요?
문재인이기때문에 문제가 되는 겁니다.
이제 제발 가 친노프레임에서 도망가지마시고 그것을 오히려 정면으로 맞부딫혀서 깨버리십시오.
결국 정치라는게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을 몇명이나 모을 수 있나에서 갈리는 싸움 아닌가요?
내편만드는 것이 무엇이 문제입니까?
제가 문대표라면 어떤 수단과 방법을 써서라도, 매일같이 집에 찾아가서라도 내사람으로 만들겁니다.
이제 새정치연합을 만들어갈 확실한 주류세력들을 진성준 표창원 최재성 처럼 젊고 능력있는 그러면서도 할말을 하는 의원들로 바꿔야할 시기가 오고있습니다.
그것이 저는 문대표의 또하나의 역할이라고 봅니다.
대표께서 대선을 가신다고치더라도 그 과정속에서 수많은 새로운 역경들이 있으실 겁니다.
노무현이 문재인 안희정 유시민을 자기사람으로 만들었듯이 이제 문대표께서도 그렇게 밀고나가십시오.
그것에 대한 판단은 국민들이 하는거지 국회의원들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왕여기까지 왔습니다....
대표님. 뒤 돌아보지마시고 그냥 정면돌파하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총선도 대선도 어렵습니다.
목표를 총선에만 잡지마시고 새정치연합 전체를 싹다 물갈이해서 이미지 변신시켜놓겠다는, 노쇠한 정치인들은 밀어내겠다는 그런 큰 목표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총선 몇석얻었냐 못얻었냐의 문제가 중요한게 아니라 이것을 성공해내시면 대표님이 정치은퇴하셔도 국민들이 다시 부를 것입니다.
이번 공천 정말 잘해주시고 최재성 진성준 표창원사단을 꼭 만드시길 다시한번 간곡히 부탁을 드립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