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오래 걸린다 싶더라니... 방어력도 올라가고 피통도 올라갔습니다.
1) 12강 에픽무기 기준 어제와 같은 스킬 사용해서 90만 뜨던 게 → 84만 뜨고,
2) 솔플기준 피통 약 3.76억 → 약 4.66억 으로 늘어났습니다.
결과적으로 피통이 한 33% 늘어났다고 생각하면 되는 건데, 피통이 33% 늘어나면 클리어 시간은 그것보다 훨씬 크게 증가한다는 사실은 굳이 설명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 거 같습니다.
참.. 의견 수렴이나 말 한 마디 없이 치사하네요..
결국 딜이 어중간한 캐릭들은 보스와 지겨운 퍼즐 진행 시간 증가 → 지겨우니까 스킬 하나라도 더 넣어보려다 성축,코인 사용할 확률 증가 시키려는 의도입니다.
지금 한 15판 정도 해서 에픽 단 하나 먹었는데 (그것도 85제 무기),
아직 도전 횟수가 적어서 단정짓긴 이르지만 이 정도면 굳이 시간 뺏겨 가면서까지 열심히 하기엔 좀 아까운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