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롤닉 개꾸니 입니다
따로 저격글 올릴일 있으면 글 남기시라길래 저격이라고 할것까진 아니지만 글남겨봅니다.
소수율진님에대한 저격글이 올라왔고
이렇게입니다
사과글에보면 친구분에게 계정정보를 알려준적이 없으시다고했는데 그말이 사실이라면 대리 라기보단 해킹이라고 생각하는데 조금 과한 사과가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대리를 맞긴적도없고 알려준적도없는 아이디를 친구가 멋대로 아이디를 썻다고 그런식으로 책임지실 필요는 없다고생각합니다.
여기까지가 저격글,사과글에대한 제 생각이고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다음으로넘어가서
1. 정확한시기는 기억이안나지만 약 2~3달?? 전에 소수율진님이 오유에서 팀랭을 모집하셔서 들어간적이 있습니다. 인원은 대략 15명 이상 이였던걸로 기억하고있는데 게임은 기껏해야 10판? 가량 했던거같습니다. 소수율진님은 팀랭을 모으셧는데 참여 관리는 전혀안하시고 인원이부족해도 솔랭 계속 솔랭만하셧던 기억이있네요. 그건 팀랭크를하려고 모인 유저분들에게 실례가 아닐까생각합니다.
그리고 인원을 오유에서 모은건데 왜 다른아는사람들 있으면 대려오라고 친목하고 좋다고 이런말은 왜하셧는지 모르겠습니다.
2. 제가 관전하는걸 좋아해서 자주 관전하는편인데 소수율진님을 친삭하계 된 계기가 관전 하다가입니다.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본것도아니고 누가 욕을했고 그런것까진 모릅니다.
분명 소수율진님보다 상위픽이 정상 탑픽 이였고 소우율진님이 하위픽이였는데 이상한픽으로 투탑을 가는걸 보고 친삭을 하게됐습니다.
그간 롤게에 쓰셧던글 대부분 봤는데 브론즈에서 실버로 승격하시고 나서 다시 브론즈로 강등되시고 자기는 이제 즐겜을 하겠다 라고하셨는데
저런행동은 즐겜이 아니라 그냥 트롤이라고 생각합니다. 즐겜이라고 나만 즐거우면 다른사람이 피해를 보든말든 상관이없다 이런 생각이 아니시라면 그런 행동은 안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