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조정치 정인 우결 투입
게시물ID : humorbest_6315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억새
추천 : 124
조회수 : 14217회
댓글수 : 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2/18 15:20:36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2/18 14:57:44

10년째 열애중인 뮤지션 커플 조정치·정인이 '우결'에 전격 투입된다.

조정치(35)와 정인(33)은 하차가 예정된 줄리엔강·윤세아 가상부부의 공석을 대신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이 결정됐다. 두 사람의 한 측근은 eNEWS에 "조정치와 정인의 우결 투입이 확정됐다. 이미 공개된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인 만큼 있는 그대로의 진솔한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여주게 될 것"이라 밝혔다.

조정치와 정인의 투입은 앞서 '우결' 시즌2에서 투입된 SG워너비 김용준과 황정음에 이어, 프로그램 사상 두 번째 리얼커플. 당시 김용준과 황정음이 가상부부로 투입되면서 '우결'이 갖고 있던 콘셉트의 태생적인 진정성 결여 문제를 해소하며 시청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때문에 이번 리얼커플 투입은 최근 '이장우-오연서 열애설'로 논란의 도마에 오른 뒤 하차수순을 밟은 엠블랙 이준과 오연서로 인해 훼손된 프로그램의 진정성 논란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예계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리얼커플 투입은 최근 방송계에서 화두로 떠오른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진정성 회복을 위한 제작진의 특단의 조치로 보인다. 또한 조정치가 최근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오른 것 역시 해당 커플 투입에 큰 영향을 끼쳤을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조정치는 그룹 신치림(윤종신, 조정치, 하림), 친목도모(정용한, 조정치, 이경남, 김호용)로 활동하는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무한도전-못친소(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무한도전-맞짱' 편에 연달아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제대로 올렸다. 정인은 2002년 리쌍 1집 앨범 'Rush' 객원보컬로 참여한 뒤 매력적인 보컬로 리스너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MBC '나는 가수다 시즌2'에 출연하기도 했다.

http://enews24.interest.me/news/02/4319106_1163.html

 

 

 

 

간만에 제대로된 커플이 들어오는듯

 

둘다 서로 사귀는사이라서 잘 어울리고 재밌을것같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