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킨드레드 스킬셋이..
게시물ID : lol_6307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요엔
추천 : 0
조회수 : 3522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5/09/16 16:27:02

4.1. 패시브 - 킨드레드의 표식(Mark of the Kindred)[편집]

양 형상과 늑대 형상이 사냥을 위해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양 형상은 기본 지속 효과 아이콘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선택창을 열어 사냥할 챔피언을 고를 수 있습니다.

늑대 형상은 정기적으로 정글 몬스터 사냥을 굶주려하고 사냥을 합니다.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하면 킨드레드의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강화되어, 대상의 현재 체력의 1.2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얻습니다.

사냥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후, 양 형상은 4분 동안 동일한 챔피언을 다시 사냥 할 수 없습니다.

4.2. Q - 화살 세례(Dance of Arrows)[편집]

양 형상이 도약하여, 근처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하여 60/90/120/150/180(+0.2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의 광기(W)를 시전하거나 해당 스킬의 효과 범위 안으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초
마나 : 30 소모
사거리 : 340

4.3. W - 늑대의 광기(Wolf's Frenzy)[편집]

기본 지속 효과: 킨드레드가 이동하는 만큼, 최대 100까지 사냥 본능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가득찰때, 양 형상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의 체력을 X만큼 흡수합니다.
시전 시: 늑대 형상이 자신의 영토를 선포하여, 8초 동안 영토 내부의 근처에 있는 적들을 공격합니다. 양 형상은 공격으로 공격받는 대상에게 늑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양 형상이 늑대 형상의 영토를 벗어난나면, 늑대 형상은 공격하는 것을 멈추며 양 형상과 합류합니다.

늑대 형상의 공격은 25/30/35/40/45(+0.4 총 공격력) + 킨드레드의 표식으로부터 피해의 40%가 포함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4. E - 차오르는 공포(Mounting Dread)[편집]

적을 불구로 만들어,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만약 양 형상이 대상을 두 번 공격했다면, 세번째 공격은 그녀가 직접 공격하는 대신 늑대 형상이 적을 덮쳐, 큰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 형상은 80/110/140/170/200(+0.2 총 공격력) + 대상의 최대 체력의 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 대한 최대 피해 300]
재사용 대기시간 : 16/15/14/13/12초
마나 : 70 소모
사거리 : 500

4.5. R - 양의 안식처(Lamb's Respite)[편집]

양 형상이 4초 동안 아군 챔피언의 아래에 있는 대지에 축복을 내려 아군이나 이 죽지않는 지역을 생성합니다. 체력이 10%에 도달했을 시, 유닛은 추가 피해나 회복에 면역이 됩니다.

축복이 끝나면 내부에있는 모든 살아있는 생명체[8]들은 200/250/3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50/130/110초
마나 : 100소모
사거리 : 500

출처 나무위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