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 현실과는 동떨어지게 돌아가는 정치적 현실
- 노동개혁과 청년실업 해소라는 미명하에 진행되고 있는 전 노동자의 비정규직화 추진
- 친일,독재미화의 의도를 숨기고 있는 역사교과서의 국정화 추진
그 외의 많은 답답한 헬정치적인 상황들 때문에 한없이 가슴이 답답해 지는 요즈음 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를 위한 대변을 하고 있는 진짜 정치인이 누구이고 우리를 위한 정책을 펼치고 있는 정당이 어디인지 다시한번 짚어보고
그들을 좀 더 응원하고 후원함으로써 더 힘을 실어주고 그들이 왕성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하면 그들을 후원할수 있을까를 찾다보니 정치후원금 제도라는게 있습니다.
연 10만원까지 지원한 정치 후원금에 대하여 연말정산을 통해 정산되어 다시 저에게 환급됩니다.
정치는 돈이 많이드는 활동이며 그런 이유때문에 불법적인 자금들이 정치인에게 흘러들어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런 불법자금으로 인해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지 않고 자금을 지원해 주는 기업을 위한 정치를 하고 있는 정치인들이 많습니다.
우리를 위한 대변인을 하고 있는 진짜 정치인, 우리를 위한 정책을 펴는 정당을 위해 후원하세요.
그 후원금을 바탕으로 그들은 조금더 우리를 위한 정치를 펼칠꺼라고 국민을 조금이라도 무서워 할 줄 아는 정치인이 될꺼라 확신합니다.
후원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네요.
1. 당원 가입은 필요치 않습니다.
2. 후원을 원하는 정치인 또는 정당 홈페이지의 하단에 적혀있는 사무실로 전화를 하여 후원금 계좌를 문의하면
3. 사무실에서는 후원하는 국민의 이름,주소등을 물어보고
4. 입금을 확인한 후 입금한 금액을 기입한 영수증을 우편을 통해 보내주며
5, 그 영수증을 연말정산시 첨부하면 고스란히 환급되어 우리에게 되 돌아 옵니다.
저는 정치인에게 5만원, 정당에 5만원씩 지원을 하였으며 우편을 통해 영수증을 받았습니다.
정치 후원금 관련하여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는 블로그가 있어 조심스레 링크합니다.
카드포인트를 이용한 정치 후원금
우리를 위한 정책을 펴고 있고, 노동개혁과 국정화 저지등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원들과 정당에게 후원한다면
그들은 분명 좀 더 힘을 내어 우리를 위해 싸울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만원,2만원이라도 좋을것 같습니다.
돈들이지 않고 가장 쉽게 정치에 참여할수 있는 10만원 이내의 정치후원금 제도.
적극 활용하여 몇 안되는 진짜 정치인들에게 힘을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