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일에 베이를 통해 5만금을 구매했습니다.
거래는 정상적으로 이뤄졌고
당장 쓸 돈은 아니였던지라 가지고만 있던 상태에서
어제 NC로 부터 사고신고머니로 접수된 금화라며 회수를 진행하였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베이측에 사고 신고 접수를 하고 그 후 몇시간 뒤에 베이측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베이측에서 말하기를 판매자 계정 블럭후 1차 연락을 했을때 판매자가 잘못을 시인하고 해결한다고 하더니
2차 연락을 했을땐 20초 가량 통화하다가 전화를 끈고 이후론 차단을 했는지 전화연결이 안된다고하며
해결방안은 당 물품건은 안심보장 물품이 아님으로 베이측 보상이 어렵다면서 해당건에 대해 사법기관에 신고하여
직접 해결하라고 하네요.
물론 그에 필요한 물품구매내역서등은 메일로 보내줬습니다.
※ 혹시 이런 경험 있거나 주변에서 해결하신걸 보신분 있으시면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