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대표가 공격당하고 욕먹는 이유는 하나죠.
게시물ID : sisa_6231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독종불패
추천 : 6
조회수 : 516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11/12 20:38:54
옵션
  • 창작글
"문재인이 공격당하고 욕먹는 이유는 하나다. 그는 새정치민주연합의 양자이기 때문이다."

"2008년 대선 정동영 대선후보가 2MB 500만표 차이로 패배했다! 아니다 이회창이 500만표 득표한거 합하면 1000만표 차이로 진거다."

"민주당은 그때부터 이미 알고 있었다. 고 김대중대통령 같은 호남을 대표할 정치인이 나오기 힘들다는걸..지역주위를 깨지 못하면 아니 영남표를 얻지 못하면 정권교체를 이룰수 없다는 사실을 말이다."

"대권주자 선호도 조사 새정치연합의 대권후보 1.문재인 2.박원순 3.안철수 4.안희정 5.이재명... 이들 모두도 다 양자들이다..지금 대선후보에 이름을 올린 호남을 대표하는 정치인이 누가 있는가?"

"똑똑한 양자를 들여서 변변치 못한 친자를 대신해서 가문을 일으키려 하나...뒷짐지고 도와주지는 않는다. 그러나 비판을 넘은 비난을 한다. "

"새누리당과 수구언론이 만들어낸 친노프레임을 그대로 들고와 마구 흔들어 대는 꼴이다. 자신들에 호남에서의 기득권 공천권을 지키기 위해서.."


그들이 원하는대로 문재인 대표가 대표직을 내놓고 물러나면 아니 더 나아가 대권후보도 내려 놓는다면

고 노무현 대통령의 영남출신으로 야권인 민주당후보로 대통령이 되면서 이루었던 "지역주의 타파 전국구정당"에 가치는 똥통에 처 넣어 버리고 다시 새정치 민주연합은 그저 호남에 기반을 둔 지역정당 호남당으로 돌아 간다는 뜻이다.

새정치민주연합 지지율 20~25%중에 친노 친문을 외치며 당과 당대표를 흔들는 < 동교동계 민집모 안철수 김한길 이종걸 등등 > 당신들의 기여도는 0% 아니 (-)라고 단언 할수 있다.

동교동계 민집모 안철수 김한길 박지원 이종걸 박영선 등과 혁신안에 반대하며 오픈 프라이머리 채택을 주장하는 75명의 소위 비주류 세력과는 분당하고 정의당을 비롯한 민주진보세력과 총선연대서 부터 시작하여 당을 연합해 나가는게 훨씬 지지자들이 원 하는 그림이라 생각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