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안녕하세요.. 현수막행동을 진행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시사게시판에 어울리는 나눔을 해보려고 합니다.
네티즌과 시민들이 정해준 문구와 보내준 제작비용으로 두 번에 걸쳐서 현수막 달기를 진행했습니다.
1차 행동(현수막 105개) :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21177
2차 행동(현수막 151개) : http://todayhumor.com/?humorbest_1140852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작비용을 보내주셔서, 현수막을 추가 제작하려고 합니다.
3차 행동은, 현수막행동에 참여해주신 분들만이 아니라, 원하는 분들게 현수막을 한 개씩 나눠드리고자 합니다. 동네에 달아주세요.
(이렇게 이렇게...)
나눔은 31일 6시 역사교과서 국정화 반대 집회에서 부스를 차리고 거기서 현수막을 드리려고 합니다.
장소는 청계천 소라탑이라고 합니다..
비용은 나눔이니까 당연히 없습니다. 다만, 현수막을 부탁하시고 인증샷 한 장만 보내주시면 되요.
집회 후 행진때는 현수막을 들고 같이 행진도 해보면 좋겠습니다.
1차행동때는 사대문 안에 집중적으로 달았고, 2차 행동은 서울 동서남북 지역의 주요 도로에 게시를 했는데, 3차 행동은 더 동네 깊숙이 들어 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역사교과서 국정화에 뿔난 분들, 노동개악에 분노하는 분들, 새누리당의 거짓선동 현수막에 눈살 찌푸리시는 분들 모두 작은 행동으로 시민들에게 진실을 알려나가면 좋겠습니다.
(함께 해요 함께..!)
이번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현수막을 제작하기 위하여 문구는 딱 2가지로 통일하려고 합니다. 국정교과서 문제와 노동개악 문제를 다룬 내용으로 나갈려고 합니다.
2차 행동전 때 게시한 현수막 모두에는 10월 31일 국정교과서 반대집회 홍보글이 들어갔었는데 이번에는 11월 14일 민중총궐기 홍보문구를 삽입할 예정입니다.(11월 13일 전태일 열사 기일에 즈음하여 전국 노동조합, 농민회, 정당, 사회단체, 시민단체가 서울에서 대규모 집회를 개최합니다.)
집회때 현수막행동 부스를 찾아 현수막을 받아가세요. 혹시, 현수막이 남으면 다음 주에 택배 배송으로(택배비는 착불로..^^;;) 나눠드리겠습니다. 현수막 나눔행사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톡 아이디 pcseoul로 친구 추가하고 문의해주세요..^^
(와.. 이젠 우리동네에도 달자.. 와와..!!)
출처 | 문구와 모금에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의 머리와 지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