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막 행동에 재능기부해 주시는 두 디자이너께서 밤새 만든 도안입니다.. 2~3개씩 뽑아서 150개 정도를 만들 예정이에요.. 현재 인쇄 중이고요..
1차전때 시간관계로 못뽑은 문안이 거의 여기 다 있습니다.. 신청하신분들은 본인이 신청한 문구를 찾아보세요.. 심한 욕이나(저도 마음 같아서는 그냥 뽑고 싶지만..^^;), 지나치게 긴문구등은 살짝 수정하였습니다.
현수막은 1차때보다 늘어났는데 참가신청은 1차때보다 저조해서.. 저많은 것들을 다 달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이제라도 참가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이번에는 제작비용을 받지 않고.. 몸으로 직접 현수막을 달 수 있는분들만 신청받고 있습니다.(비용은 이미 많이 들어와서요.. 감사..)
현수막 다는 시간과 방식 : 25일 일요일 4시에, 북인사마당(안국역 6번출구)에 모여서 현수막을 나누고, 서울 동서남북으로 퍼져서 달아요..
이번 현수막에는 모두 10월 31일 역사교과서 국정화 저지 집회 일정을 집어 넣었어요(2차 신청받을 때 공지 해드린대로).. 역사선생님들과 청소년들이 참 많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새정연까지도 거리로 함께 나온다니... 힘합쳐서.. 압박을 가해야 겠지요.. 11월 2일 경에 국정화 고시가 확정된답니다.. 그전에 대중적 저항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목장갑 딱 쓰고 참여해 주세요.. 운동도 됩니다.^^
<사진 - 1차전 이렇게 진행됐어요.. >
출처 |
두 디자이너가 어제 밤을 새서 만든 도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