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압) 요즘 모공 및 요철 커버가 넘나 잘되는 루틴 공유
게시물ID : beauty_612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요쓰요쓰
추천 : 26
조회수 : 4096회
댓글수 : 44개
등록시간 : 2016/04/02 22:23:37
아니 뭐 일단 모공레이저를 1차 받긴 햇지만 
졸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화장하면 좀 더 잘 받는다는걸 염두에 두시고!!


저는 모공녀에여 나비존에 모공이 뽕뽕하죠
코 옆 쪽엔 파인 흉터도 몇개 잇어여 베이스 대충하면 넘나 잘보여요ㅠㅠㅠㅠ 

근데 요즘 베이스하는데에 살짝 루틴을 바꿔봣어요!


일단 저는 포어페셔널이나 포어마스터류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바르면 모공이 안보이는 부분은 좀 건조하고 뜨는 느낌?이라 촉촉한 프라이머를 먼저 바르고 시작함.  

그리고 모공이 주로 잇는 부위 (특히 코, 코옆, 이마)에 모공프라이머를 소량 짜서 둥글리며!!!!! 둥글리며 중요해요 그냥 밀면서 쓱쓱 바르지마여!! 세게도 안돼!! 살살 손가락 옆에서 보면 중간에 튀어나온 부분 잇죠 거기로만 터치하면서 궁글리는 느낌으로 발라주셈. 

그리고 스트로빙 용의 밝은 컨실러에 오일 섞은걸 밝혀줄 부위에 찍어주고 파운데이션 물적신 똥펖으로 마구마구 두드리며 블렌딩+밀착해주세여. 파데뜨면 컨실러도 뜸. 

 
자 그다음 컨실러. 컨실러 단계를 두번으로 나눕니다. 

일단 손등에 컨실러를 덜어내서 잡티먼저, 패이지 않은거나 모공잇는 부위에 잇지 않은 잡티를 먼저 커버합니다. 이건 그냥 편하신대로! 전 손가락으로 해욥. 

그리고 다시 퍼프로 두다다 하면서 밀착해부세여. 세게하면 안돼여 컨실러 찍혀나옴. 

그리고 손등에 남은 컨실러에 아까썻던 모공프라이머를 조금만 짜서 섞어쥬세요. 그리고 이걸로 작은 컨실러 부러쉬 잇죠? 새끼손톱만한 브러시로 모공잇는 부위에 찍어서 브러쉬 평평한 면을 두드리며!!! 커버!!! 

패인흉터는 브러시 세워서 안을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안까지 칠해준다는 느낌으로 콕콕!!!! 커버해주셈. 살짝 경계져도괜찮아요. 

그리고 다시 퍼프로 두다다다 밀착시켜주세요. 마찬가지로 너무 쎄지 않게. 시간 여유가 잇다면 걍 뭐 인스타나 페북 피드 살살 내리면서 두드려도 좋아요. 

 
그리고 피니싱파우더로 쓸어주는데 모공 잇는 부위는 파우더를 충분히 묻혀서 꼼꼼히 터치해주세여. 그냥 쓸어버리면 안됨. 피부 좋은데는 막쓸어도 되는데 모공 잇는데는 약간 살짝 눌러준다는 느낌으로 터치. 

그리고 나면 깐달걀, 도자기는 아니지만 세미 도자기 정도는 됩니다 껄껄!!!! 


우리 모두 다들 예쁘게 사기치고 다녀요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