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군 장갑차에 여중생 죽었을 때는 촛불들고 나가 시위를 하더니 북한군에 우리 관광객 죽었을 때는 왜 다들 잠잠한지?
- 미군 장갑차에 여중생 죽었을 때는 촛불들고 나가 시위를 하더니 중국놈들에게 우리 경찰이 죽었을 때는 왜 다들 잠잠한지?
- 미국소 수입한다고 하면서 정부가 위생 검역 철저히 하고 원산지 표시 철저히 한다고 했을 때는 아무도 안믿고 다 들고 나가 시위를 하더니, 멜라민 검출된 중국 제품에 대해서는 왜 다들 잠잠한지? 미국소에 대해서는 정부를 안 믿고 중국 멜라민 유제품에 대해서는 정부를 믿는건지?
- 미국소 먹으면 다들 광우병 걸려 죽는줄 알고 공포에 질렸던 사람들이 중국 멜라민 유제품에 대해서는 어째서 이리 담담한지?
- 농심 새우깡에서 쥐 머리 나왔을 때는 불매운동 하고 쌩 난리를 치더니 해태 과자에서 멜라민 검출 된건 왜 잠잠한지?
- 노무현 정부 후반기부터 무역적자가 심화 되었을 때는 다들 아무도 얘기 안하고 조용히 있다가 이명박 정부 들어서 무역적자 생기자 마자 개떼같이 들고 일어나서 정부 욕하는 이유는 뭔지?
- 노무현 시절에는 공기업 민영화 한다고 해도 가만히 있다가 이명박 정부가 공기업 민영화 한다니까 마치 나라망할것처럼 떠들어 대는 이유는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