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입니다. 반짝반짝 신차 ~ 중고뉴코란도를 3년동안 몰다가 엔진 시동이 않걸려서 코c로 갈아 탔습니다.
아직 루프박스를 못사서 (무슨 루프박스가 80만원이나 ㄷㄷㄷ) 올리진못했지만 사게되면 위에 올려서 스노보드를 넣어놓고
강촌에 무쟈게 다니려구요, 전에 뉴코란도보다 엔진 기어바뀔때마다 덕덕 거리던 소리도 없고 승차감도 뉴코보다 좋고
무엇보다 안에 트렁크가 커서 좋네요. (뒷자리접으면 스노보드 155 짜리 다섯개는 들어갈거같음 ~)
근데 기름을 많이 먹는다는게 함정...다른분들은 연비가 13 ~ 14까지 나온다고 하시는데 전 11이 최대군요. (시내주행시에는 10.4)
사륜이라서 그런지...
그리고 전에 코C가 자동으로 라이트않꺼진다고 하셧는데 배터리세이빙기능 있어서 라이트켜놓고 내려도 걍 꺼지더라구요.
그리고 첫새차라서 그런지 뉴코란도 탈때는 몰랐는데 급브레이크 누르거나 차에 충격오면(심하게 도로파인곳을 지나가면)
비상등이 !!! (아버지차에만 있는줄알았던걸 제차에서도 보니 감탄이 !!)
제가 운전하는데 감이 둔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승용차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투싼이나 스타렉스에 비해서 승차람이
덜하지는 않네요. 지금까지 몰아본차는 스타렉스, NF소나타, 투싼IX, 제네시스, 에쿠스, BMW 5시리즈(인데 넘버를 모르겠음...)
(가까운친척분들차라서 열댓번이상은 몰아본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