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 나 지금 좀 당황스러운데 욕을 하는 분위기가 당연한가요?
게시물ID : lol_5956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린
추천 : 4/6
조회수 : 79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2/25 15:21:38

밑 게시글중에
LOL은 미친놈이 활개치기 좋은 구조
라는 글이 있어서 보니까
작성자가 트롤 여럿을 보았고 신고해도 별로 효과 없는것 같아 빡치고.
욕하는 새끼들 리폿해도 별 효과 없는것 같아서 빡치고.
겜하면 똥쌀수도 있는거지 그걸로 개욕처먹기 싫어서 탈주하면 점수 깍이는거 빡치고.
이래저래 빡치고 구조상 시발 빡칠수밖에 없지 않냐는 요지의 글을 썼는데.
 
난 그래서 리폿은 효과가 늦게 나타나는 것이니 당장 효과 안보인다고 빡치지 말아라.
욕하는 새끼들 대응해봐야 속만 타니 그냥 차단해라.
리폿한거 다 처리하고 있다. 우리나라 구조상 단순히 욕만으로는 처벌이 어려우며
욕은 주관적인 판단으로 처리해야하고 탈주는 시스템만으로 구별할수 있으니
탈주가 더 처벌이 쉽고 욕은 더 어렵다. 욕 신고가 당장 처벌 효과 나타나길 바라면 안된다.
 
이런 내용의 글을 썼는데 반대가 무지하게 달리더라고요.
내 말이 솔직히 뭐가 잘못인지 모르겠어요.
게다가 욕보기 싫으면 차단해라가 굉장히 많은 사람들 심기를 거스른것 같은데 그 이유도 모르겠고.
인상깊은 댓글이 누가 너 길가다가 욕하면 그냥 귀막고 지나가냐 뭐 그런내용이었는데.
뭐 현실에서 시비낌새가 보이면 정의감을 못참고 마주시비를 거는분들인지 몰라도.
일단 겜상에서와 현실을 동일하게 보는것도 난 이상하고. 겜에서 킬하시는 만큼 현실에서도 킬하시나.

애초에 욕을 지껄이는 애들을 말로(욕이든 타이름이든) 이기려고 드는게 의미가 있나요?
그리고 비록 내 짜증을 유발하긴 하지만 욕 몇마디가 그 사람 개인재산(계정)을 동결시킬만큼의
범죄인가 하는 부분에서도 저는 좀 회의적이네요. 물론 처벌은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신고와 차단은
꼬박꼬박하고요.

내글을 확대해석 하신건지 다른글과 헷갈린건지 댓글중에 그럼 넌 부모욕을 해도 가만히 있어야 한다는거냐
뭐 그런내용도 있던거 같은데 난 어떤경우라도 욕은 싫다 라는 주장이고.
그래서 상대가 하는 욕은 물론이거니와 반박하려고 하는 욕도 싫다는 겁니다.
그래서 차단을 하면 된다는 것이고. 그럼 서로 할 필요 없잖아요? 그리고 가만 있으라는게 아니고 리폿하라고요.
가끔씩은 정말 폐부를 찌르듯이 찰지게 욕을 잘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거 반박해서 뭐 본전이라도 찾나요.
내가 반박한것만큼 욕더 처먹을 뿐이지. 이겨 뭐합니까. 상처뿐인 영광일텐데.
그냥 리폿사유에 더욱 정성스럽게 쓰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처벌 안된다고요? 요새는 잘 안보이긴 하는데. 얼마전까지만 해도 GM들이 답변한 리폿 처리하는 상황
을 보여주는 글들 꽤 있지 않았나요? 전 그런글들이 신뢰가 가고 처리 방법도 마음에 듭니다.

전 어디까지나 욕을 하지 말자는 주의이며.
굳이 그런 욕들을 다 지켜보면서 속이 타지 말고 차단을 하면 편하다라는 주장을 하는 겁니다.
그리고 차단과 리폿을 생활화 하는 것이고요. 당장 처벌 안되더라도 적어도 누적은 될테니까.
게다가 다들 평소에 롤하면서 얼마나 욕 안하는지 몰라도. 한번이라도 했다면. 그 한번으로 갑자기
라이엇이 계정동결시키는 짓거리를 하길 바라는게 아니라면. 눈에 갑자기 보이는 처벌을 원하지는 맙시다.
난 개인적으로 배심원 제도 참 좋다고 보고 있어요. 얼마간 정지됐다고 들었는데 다시 되려나 모르겠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