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대표 혁신위 출범과 함께 3대 혁신 시작
게시물ID : sisa_5946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얼굴평가단
추천 : 17
조회수 : 69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5/05/27 18:18:41
ans.jpg
ans2.jpg
ans3.jpg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는 27일 “저 자신부터 기득권을 내려놓고 육참골단(肉斬骨斷·자신의 살을 베어 내주고, 상대의 뼈를 끊는다) 각오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혁신위원회 설치의 건을 의결한 뒤 “오직 국민만 보고 가겠다”면서 “국민이 바라는 혁신을 위해 고통스러운 길도 마다하지 않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문 대표는 이어 “시작이 반”이라면서 “혁신위와 함께 기필고 당 단합과 혁신을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혁신의 목적은 한 마디로 우리 당이 내년 총선에서 이기는 정당, 그래서 궁극적으로는 집권할 수 있는 정당을 만드는 것”이라면서 “그 목적을 위해서 우리 당은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겠다”고 강조했다.

문 대표는 또 “국민들의 먹고 사는 문제를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해결하는 유능한 경제정당의 길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며 “당원과 국민들께 약속드렸던 공천혁신, 네트워크, 지방분권 등 3대 혁신도 차질 없이 해 나가겠다”고도 했다.  

“혁신위가 국민의 눈높이에서 국민이 바라는 혁신을 강단있게 추진해가도록 우리 당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혁신의 길에 그 어떤 제약도 없다”고 말했다.  

끝으로 “시간이 많지 않고 기회가 다시 있지 않다.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한 혁신의 마지막 기회”라면서 “당원과 국민들께서 힘을 모아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먹고사는 문제를 우선으로 쭉 경제정당 박차 

3대 혁신 과제
1.공천혁신 2.네트워크 3.지방분권 

상황이 힘들어도 그럼에도 자포자기하거나 하지 않고 한 발짝 앞으로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봄 힘내시라
출처 http://www.dailysisa.com/mobile/view.php?part_idx=47&idx=1660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