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노조은 이라는 말이 별롭니다.
게시물ID : thegenius_590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임콩등광
추천 : 5
조회수 : 1338회
댓글수 : 34개
등록시간 : 2015/07/13 23:25:23
아마도 이글 반대 많이 먹을것 같은데...

반대하시더라도 글읽고 반대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혹시나 204,206을 안보신분이나, 204 206 글에 대해 거부감있으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지니어스 시청자들이 가장 흥분했던게 206이 최고였고 그다음이 204였죠.

204에서 욕먹었던 인물이 노홍철,조유영,이두희 

206에서 욕먹었던 인물이 조유영,은지원,이상민입니다. 

204이후엔 노조이라고 불리던게 206이후로 자연스럽게 노조은(노조은이)이런식으로 불리게 되엇죠.


204만 놓고 본다면 노홍철 조유영 이두희는 자신의 팀을 도와준 사람을 발설합니다. 

여기서 정도를 보자면 은지원에게 직접적으로 스파이의 정체를 말해준 조유영이 제일 잘못했고

그다음이 임윤선이 이은결이 스파이란 질문에 고개를 끄덕인 이두희가 잘못했고 

모종의 거래가 있었다라는 말로 스파이가 있다는 뉘앙스를 풍긴 노홍철이 다음으로 잘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노홍철의 뉘앙스때문에 스파이가 있다는 걸 눈치챈 건 아닙니다. 시간의 흐름으로는 이두희의 끄덕 -> 노홍철 모종의 거래 -> 조유영 은지원에게 발설순으로 이미 임윤선은 이은결이 스파이란 걸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노홍철 조유영 이두희 3인방이 줄창 까이다가 대망의 206이 방영합니다.


여기서 조유영과 은지원이 이두희의 신분증을 절도하여 이두희가 아예 게임에 참여 못 하게 합니다.

충분히 조유영과 은지원은 욕먹을 만한 일을 한건 분명합니다.

조유영은 이전에 이다혜와의 데스매치에서 바본데라고 말한 것과 204에서 데스매치까지 책임주는 건 아니었잖아요 라는 발언까지 해서 욕먹을 일이 많았고

은지원도 절도에 이어 데스매치에서도 이두희를 팽하면서 나 만취였니라는 말을 남기며 욕을 엄청 먹습니다.

근데 전 이때도 이상민이 왜 욕먹는지 이해를 못했습니다.

욕하는 사람들은 이두희를 가짜생명의 징표로 속였다고 그러는데... 가짜 생명의 징표가 그런데 쓰라고 만들어진 것 아닌가요?

뭐 이 부분에 대해서는 멘탈이 많이 무너진 이두희를 가지고 장난쳤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테니 넘어가겠습니다.


저도 조유영이랑 은지원은 불호입니다. 하지만 노홍철이 노조은이라고 불릴 만큼, 조유영,은지원만큼의 욕먹을 짓을 했는지는 모르겠네요.

노홍철을 욕하시는 분들은 연예인 친목 그것때문에 그런 건가요?

사실 노홍철은 201에서 연합을 하려했던 남휘종,이다혜,조유영,이은결 모두 비연예인입니다.

202에서는 홍진호와 2인연합을 하려 했으나 무산됐었구요.

203에서는 홍진호,이상민,은지원,유정현.이두희와 연합이었습니다. 연예인 연합이아닌 홍진호를 주도로한 홍진호연합이죠.

204는 팀게임, 205 7계명은 뭐 사실상 임윤선,임요환,홍진호 제외하고 전체연합이었죠.

노홍철은 연예인연합을 주도해서 하려하지 않았습니다. 이두희가 206에서 떨어질때도 이두희에게 전적으로 편이 되어주겠다고 하죠.

게임에서 특출난 전략은 안보이고 묻어간다로 까시는거면 지금 전략없이 묻어가는 플레이어욕하는 거랑 다를게 없습니다.

뭐... 시끄럽고 게임 못한다고 뭐라 할 수도 있죠. 하지만 그게 절도랑 비교되서 노조은이라고 까지 불려야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만약에 204때문에 노조은이라고 부르시는 거면,

왜 이두희는 면죄부를 받고 언급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206의 피해자였기 때문인가요? 노홍철은 206때 신분증 절도를 묵인하기는 했으나 유정현,이상민도 똑같이 그랬습니다.

오히려 이두희가 202에서 재경에게 보여준 모습이 더 지니어스답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재경을 살릴 수 있는 플랜도 없으면서, 재경에게 무조건 자리를 바꿔달라고 하고, 재경한테 뭐라고 하고

그 다음 턴에는 재경때문에 살았으면서 재경이 안 바꿔줬다고 괘씸하다며 데스매치에서 안 도와주죠.
(202는 아시다시피 가버낫이 나왔던 화였는데 괜히 자신이 노홍철을 도와주는 것에 대해 이유를 둘려고 하는 말 같았어요.)



노홍철이 잘했다는 건 아닙니다.

204에서 보여준 노홍철, 조유영, 이두희의 모습은 최악이었죠.

하지만 왜 조유영,은지원과 묶여서 노조은이라고 불려야 하는 지 모르겠네요.

204만 두고 보면 노조이라고 하고 206은 조은이라고 했으면 합니다.

206때 왕따였다고 이두희에게 204에서 잘못했던 것에 대해 면죄부를 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