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루우루우룰룰우루 주말 끼는 바람에 좀 오래 기다린 에스쁘아 택배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ㅎㅎㅎㅎ
☆★☆★ 따란 ☆★☆★
이제까지 화장은 퍼프로 대충 투두둑 하고 나갔는데
뷰게를 접하고 나서 파운데이션으로 화장을 해보고 싶어 지르게 되었습니다!! (뷰멘)
건성에 가을딥, 피부는 누렁누렁 꺼멍꺼멍한데 잡티가 별로 없어 커버력보다 촉촉함을 주로 보는 피부예요
원래 프로테일러 오리지널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인터넷에 포슬린, 탠밖에없네?
오프라인 매장은 1시간 거리에 있네??
근데 gsh**에서 프로테일러 ex에 브러까지 단돈 28900원???
=>지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아가들이 제 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당
(커브드 브러쉬, 프로테일러 ex 페탈, 누드핏 파운데이션 아이보리웜(샘플), 노웨어 샘플)
노웨어 립스틱 샘플 색이 넘나 영롱한것....☆
요건 나중에 써보려고 일단 킵해뒀어요 ㅋㅋㅋ (색상은 사진보다 조금더 찐한편!)
브러쉬는 생각보다 더 작았어요!! 모질은 완전 탱탱하고 부드러운것이 고양이 궁뎅이 같은 느낌? ㅋㅋㅋ
외출할 일도 없으면서 택배 뜯자마자 세수하고 프로테일러를 얹어보았습니당!!
1. 브러쉬로 촥촥 발라주니 붓자국도 안남고 엄청 빨리 발라져서 좋았어요 ㅋㅋㅋ
(저처럼 귀찮음이 심하신분들은 화장시간 단축을 위해 요아이를 구입해 보심이... ㅋㅋㅋㅋ)
근데 콧볼쪽은 잘 커버가 안되는 느낌이었음 ㅠㅠ (각질제거가 덜된건가..)
2. 확실히 오리지날 보다 매트하다고 하더니, 광이 나긴하는데 살짝 건조한 느낌?
누드쿠션 듀이 쓸때의 그 윤기 좌르르한 물광을 좋아하는 저는 좀 아쉬웠어요.
3. 제가 22호쯤 되는 피부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탈라이트를 테스트 받았을때
좀 밝고 잡티가 부각되는 느낌이라 페탈을 구매했어요
페탈을 발라보니 정말 제 피부 그대로 인거같은 발색(?)이네요 ㅋㅋㅋ
(어무니가 로션 발랐냐고 물어보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른 촉촉이 파운데이션은 한톤 밝은거 사서 섞어써야겠어요 ㅋㅋㅋ
++ 프로테일러 ex 랑 섞어쓸만한 파데 추천해 주세요!!(촉촉이)
휴 처음써보는 파운데이션인데 이정도면 실패는 아니겠죠???
얼른 다쓰고 다른 파운데이션도 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