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세대 학생분들에게 비난보단 응원을 하기로 해요.
게시물ID : sisa_57951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간차이
추천 : 10/2
조회수 : 539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5/03/04 01:25:45
일단 작성자는 연세대와 전혀 상관 없는 '잡대'임을 밝힘니다.(저도 조금 상처 받네요.)

 지금 많은 분들이  걱정이 많으신 것 같아요..연세대가 대한민국 대표 대학  SKY 중에 하나이고..대한민국 대표 대학 답게 그 곳을 졸업한 분은 고위공직자... 아니 이 표현을 굳이 쓰지 않아도 어떻게든 어디서든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되겠죠.

근데 그런 사람들이 여성비하를 일삼고 고인비하에 뭐 기타 인간의 도리를 저버리는 파렴치한이라면.. 끔찍하죠. 절망적이죠.

그리고 민주주의를 무시하는 *끼가 인증을 한 곳이 윤동주님의 이름을 딴 곳.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사를 따와서 표현하자면 숨이 막히고 미칠듯 답답해요. 

이런 마음에 오유분들이 격해지신 것도  이해가 가요.

하지만 지금 너무 격해지셔서 연대 재학생 또는 신입생분들을 상처 주는 것 같아 그것 또한 걱정스럽네요.


베오베 간 연세대 관련 글 제목은 상당히 자극적이기도 하고..그 댓글들도 좀 비난에 가까운 것 같아요.

사람이란 게 사회 존재 안에서 보면 정말 작은 존재 잖아요. 당황한 분들도 꽤 되시는 것 같은데 계속 비난만 줄기차게 가해지면 진짜 이 것도 상처예요.

글을 읽어 보고 다니니 재학생분들이 따지고 있다하니까(학생 입장에서 할 수 있는 게 많이 없는 것 뿐이래요.)비난이나 비판보단 '응원'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연세대는 연베대가 아니고..순수한 학생들이 많이 있는 대학교.
게다가 노력하는 학생도 많은!


그리고 일베는 세상에 나와서도 안 됩니다(일본 넷우익만 봐도..답이 없음.)

일단 응원해주자구요..

말을 조리있게 하는 편도 아니고 매우 소심한 성격때문에 고민하며 썻네요. 문제시 알려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