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칠리 바르던 갈웜인데요.
어제 겟잇틴트 오마이로즈 샀다가 톤이 안맞아 좌절하고...
그래 내 주제에 무슨 mlbb냐 그냥 벽돌색이 최고지 벽돌깡패 만세를 외친뒤 오늘 다시 갔습니다.
레드칠리를 집으려는데 옆에 키스러버 신상이 나와있네? 여리여리 봄컬러네?
ㅎ...ㅎㅎ...그럼 사야지!!!
그래서 업어온 녀석이 키스러버 스타일 M 레드붐!
폰이 똥망구라 공홈 발색샷으로 올립니다만, 전혀!!!절대!!!!네버!!!!저렇게 뻘겅뻘겅하지 않아여!!!!
한 일곱 번쯤 꾹꾹 문대면 저런 색이 나려나요. 아님 내 입술에서만 그런가..ㅡㅡ
진짜 이쁜 레드오렌지인데 약간 레드+코랄오렌지 같아여!! 자몽? 다홍? 이 톤업되어있는데 이것은 마치
천도복숭아가 익어가는 색깔입니다!!!
봄날에 피치색 원피스에 민트색 가디건에 리본달린 페도라 쓰고 채송화 꽃밭에 서 있는 느낌의? 색이에요! 뭔 얘긴지 모르겠는데 여튼 그런 느낌요!
그라데이션은 여리여리 물드는색ㅜㅜ세상에ㅜㅜ얼굴도 어깨도 몸매도 여리여리와 거리가 멀지만 여튼 여리여리ㅜㅜ근데 또 너무 청순여리가 아니라 발랄여리한 그런느낌?
뒷목을 콕 찌른 후 무슨 손?이라고 물어보며 다섯 손가락을 쫙 펴는 어른스럽고 장난 좋아하는 소꿉친구의 입술 색?이랄까...저도 뭔 말인지 모르겠는데 여튼 그런 느낌이에요ㅜㅜ
제형은 겁나 매트!!!!매트매트!!!!!찾아보면 아시겠지만 완전 크레파스예요!!! 그러나 발색은 킹왕..
지속력은 좀 낮은 편이에요. 그러나 저는 바르는걸 좋아하니까 괜챠나여!!
어디서 들었는데 맥 레이디데인저 저렴이라고 하더라구요. 요즘 톤몰 일 열심히하네여ㅜ톤몰 흥해라!!
마지막은 공홈 발색샷..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