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마체테 현시점 보라색 강타(범위, 체마회복 15%,45초) 가 특정 정글러를 제외하고 정석처럼 사용.
정글몹이 상당히 강력해졌고 특히 칼날부리(기존 작은유령 혹은 망령이라 칭하던) 의 dps가 굉장히 상승함. 따라서 피관리가 가장 편한 보라색강타가 인기가 제일 좋음.
그밖에 사기라 예상되던 파란 강타(추적자. 챔피언 사용 고정뎀, 슬로우.60초) 는 사용이 꺼려지는 챔피언이 많다. (워윅은 써도 된다. 개사기 워윅)
3. 칼날부리 버프 처치하지 않고 강타만 사용해도 버프를 얻는게 바뀐 정글캠프의 주요 특징이다. 특히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버프중 하나로 강타 사용 후 적 와드에 발각될 경우 머리에 느낌표가 뜨면서 예언자영약 효과가 발동한다. 약 10초정도(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습니다). 때문에 미드갱킹이 한결 쉬워졌고 예언자영약효과가 발동한 후에는 버프가 사라지며 효과는 핑크와드에도 발동한다.
4. 바위게(강가 와드 버프몹) 지속시간 75초동안 지울수 없는 와드를 용과 바론앞에 박는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지울수 없다. 근데 상대방에게 보인다. 경험치 매우 적음. 방어력이 있다. cc 면역이지만 cc를 걸면 방어가 내려간다.
초반에 공략할 가치는 없다. 레벨업이나 하자.
5. 드래곤 쓰잘데기없는 2렙솔용 이런건 제끼고 1) 공격속도가 대략 3초정도인데 와리가리하면 다시 초기화된다. 두명이상이면 한대도 안맞고 공략가능(원래도 가능했지만 더 편해졌다) 용싸움에 피관리가 중요해졌으니 참고.
6. 바론 강점중 하나로 미니언 강화가 생각보다 몹시 빡친다. 단, 예전 바론버프의 힘은 체젠이었지만 지금은 체젠삭제이므로 피관리에 신경써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