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광고가 진짜 광고 도요타 vs 현대 구도로 진행이 되다가 결국은 닛산광고 1타 2피 전략이죠. 적 회사 2개를 누르고 자신들은 홍보하고 말이죠 한국은 같은계열 회사끼리 손잡고 담합해서 소비자 엿먹이기 바쁘지만 미국은 정확한 사실만을 기입해서 승부식으로 광고를 하죠 핸드폰도 한국은 3사가 손잡고 지랄하지만 미국은 AT&T, Verizon, Helio 같은 회사들이. AT&T : "우리가 Verizon보다 터지는 곳이 많음. 우린 97% 미국 영토내 다가능. 근데 Verizon은 97%안됨." Verizon : "우리가 사실 AT&T보다는 터지는곳은 적지만 통화품질은 훨씬 좋음. AT&T 통화품질 개좆" Helio : "그래도 우리가 니네보다 쌈" 이런식으로 경쟁하면서 커가는 방식 소비자 입맛에 맞춰서 고를수있는 형태 지금의 한국은 어떻습니까? 생각해봐요 KTF에서 "SKT, LGT 보다 우리가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광고하면 두 통신사가 가만히 있을까? 국민엿먹이는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