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society/clusterview?newsId=20141213201207479&clusterId=1370321또 "고작 그런 일로 비행기를 돌려야 했고,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해 (나까지) 스트레스를 받고 온 14시간이 너무 화가 나서 콜센터에 전화해 항의했다"고 말했다.
박씨는 대한항공 측의 대응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박씨에 따르면 콜센터에 연락한 뒤 지난 10일에야 대한항공의 한 임원이 전화해 '사과 차원'이라며 모형비행기와 달력을 보내주겠다고 말했다.
박 씨는 "두번이나 전화를 해도 바로 전화가 오지 않았고, 해당 임원은 '혹시 언론 인터뷰를 하더라도 사과 잘 받았다고 얘기해달라'고 말해 더 화가 났다"면서 "나중에 이미지가 깎이니까 애매한 사과문을 발표해놓고 무마시키려는 것 자체가 잘못됐다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어디까지 털려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