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요...!❤️
얼마 전 나눔을 했는데 받으신 분들께서 너무나 정성스러운 후기도 남겨주시고 연락도 바로바로 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기분 좋아서 또 나눠요!
지난 번에 쟁임박스를 탈탈 털어서 더 챙겨드릴 건 없을 것 같아요ㅠㅠ흐규..
실은 얘는 같이 끼워드릴 애들 많이 모였을 때 나누려고 남겨둔 보루인데..! 기분 좋아서 보내옵니다..
얘만 덜렁 가겠지만..그래도.. 미개봉새제품..! 본품..!
도박류에 약한 저는 근처에 투마루가 생기고 나서
"이 스탬프는 나보고 다 모을 수 있겠냐고 도전장을 던지는 거야." 라고 생각하고 꾸역꾸역 모았고 마지막인 27번째 스탬프를 채워서 이 아이들을 데려왔습니다!
유자씨랑 목화씨 중 고르는 거였지만 스탬프 27개를 모을동안 두 라인의 샘플을 아주 충분히 제공 받아 써봤고 제 취향은 닥치고 목화씨!
너무너무 뿌듯했어요!
향도 포근하니 제 스타일이었고 디자인이...
하..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진열해놓고 구경을 하는데
문득 드는 생각..
저는..
바디로션 바디워시를 잘 안 써요...!....!!!...
우ㅓ시는 온더바디 해피브리즈가 제 인생템이고 인터넷서 구매하면 900ml에 3천원대라는 놀라운 가격이고 바꿀 생각이 없구요..
로션은 진짜 한 겨울에나 한 달 정도 바르고, 가끔 향 났으면 할 때 바르지 안 발라도 365일 내내 트지 않아요.. 온 몸이 기름녀...! 게다가 쟁여둔 바디로션 크림 버터 오일이 한 가득....!!!!!!
아.. 쓰고 보니 생각났는데 뜯어서 두 번 쓴 스킨푸드 퀴노아 바디 오일도 함께 드릴게요!!! 바디 덕후라면 이런 것도 좋아해주시겠죠...?
지금 불빛에 비춰보니 걍 안 썼다고 보셔도 될 용량이에요! 물론 두 번 썼지만 ㅠㅠ
암튼! 조건을 적습니다!
1. 바디 덕후 : 이게 핵심이에요! 이번 나눔은 "오 받으면 좋지!" 말고 "저건 내거야!!!!" 하시는 바디제품 덕후께서 가져가셨음 해요!! 이건 뭐 인증 방법이 없겠죠?! 그냥 제가 파악하겠어요!!!
2. 착불 :데둉
3. 후기 : 아 이건 처음으로 달아보는 조건인데 후기글 그거.. 엄청 기분 좋더라구요... ㅠㅠㅠㅠ 하루 종일 생각남요!!! 그래서 간단히 인증정도라도 글 써주셨음 해요..❤️
추첨은 없이 이번에도 제가 직접 정해서 드릴거구요!
12시 15분까지 신청받고 12시 30분에 이 글에 댓글로 발표할게요!
혹시나 10분 안에 나타나시지 않는다면.. 그 땐 일단.. 주무셔야 하니 내일 생각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