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영상]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日王 생일 참석자들에 호통치는 아주머니
게시물ID : sisa_5637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체이탈가카
추천 : 3
조회수 : 57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12/05 22:04:00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41205160513323&RIGHT_REPLY=R21

서울 한복판에서 아키히토 일왕(81)의 생일 축하연이 열린다는 소식에 한 아주머니가 추운 날씨 속에 2시간 동안 파티 참석자들을 꾸짖었다. 이 장면을 담은 영상은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 앞에서 촬영됐다.

독립미디어 활동가 미디어몽구는 4일 "생일 파티에 초대받고 온 모든 축하객과 분위기를 쑥대밭으로 만들었던 아주머니 영상을 공유하고 싶다"며 4분 분량의 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게재했다.

↑ 유튜브 영상 캡처

영상엔 활빈단 등 보수단체의 기습 시위에 이어 호텔 앞에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하는 차량을 향해 욕설을 섞어가며 꾸짖는 아주머니의 모습이 담겼다. 이 아주머니는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일본왕 생일파티에 참여하는 xxx들 자폭하라" "x물이나 먹어라" "전범 국가 왕 생일 파티에 와서 얻어 X먹으러 왔냐" "너네 나라로 돌아가" 등으로 호통쳤다.

아주머니는 "지난해 롯데호텔에서 생일 파티를 열었을 때도 갔었다. 있을 수가 없는 일 아니냐"며 "저 사람들은 욕 들어 마땅하다. 더 심한 욕을 해도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글면서 "한국에서 일왕의 생일 축하파티가 열리는 것은 우리나라 사람들을 우습게 여기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인터넷에선 일왕 생일파티가 열린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 대한 비난도 쏟아지고 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