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3달 안에 스초가 없는 구간 무기들에 대규모 가격 폭락이 예상됩니다.
게시물ID : bns_560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통행금지a
추천 : 2
조회수 : 65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1/13 01:55:32
2.0에서 각잠룡 선왕 진야화 쓰던 사람들조차 현재 3.0에 와서는 무상급인 2단을 사용합니다.
저는 여기서 이미 2단 이상 무기의 보급률이 50%를 넘었다고 보고있습니다.
많이 쳐주면 60% 정도까지도 쳐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성운조각을 100개 모을 경우 부유제단 일퀘만 해도 3달이면 100개 모읍니다.
무상 때 돈 벌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해서 운 좋으면 3달에 무상 가는 것과 비교가 되는 부분입니다.
영석초원 일퀘로 2개 더하면 한달만에 성운무기 하나 만들 수 있습니다. 석판까지 모으면 더 빨라지겠죠.

한달이면 2단의 보급률은 70%를 상회할겁니다. 여기서 이미 시세는 떨어질 거에요.
아니, 사실은 지금도 천천히 시세가 추락하고 있죠. 꾸준히 보다보면 보여요, 얼마나 추락하는지.
성운무기 처음 나왔을 때의 비해 15% 정도 떨어졌습니다.

지금도 이런데 한달 후에는 얼마나 될까요? 거기에 부유제단만으로 성운무기가 만들어지는 3달 후엔?

전 이 시세폭락을 그나마 막아주는 게 흑천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팔지를 못하게 만들면 어느 정도는 막아지겠죠.

그래도 폭락 자체는 막을 수 없다고 봅니다. 길게 잡아야 3달입니다. 짧으면 지금 당장 일주일 후에 폭락해도 이상하지 않아요

물론 스초가 있는 무기도 상당히 싸질겁니다. 무상티어와의 가격 격차 자체는 벌어져도 전체적인 가격은 내려갑니다. 하향평준화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