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제 이전 글 보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수인 덕후입니다. 존잘님들의 은혜에 항상 감사하면서 살고 있어요.
그런데 최근, 일개 수인 팬으로서 이해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거든요.
동물귀 캐릭터.. 좀 더 잘 쳐줘야 인외 캐릭터 범주에 들어가는 신규 캐릭터를 만들고선, 수인 캐릭터라고 광고를 하는 거에요.
그래서 이건 좀 아닌 것 같다 싶어서 꺼라위키에 글을 올렸는데, ㄴㄷ^^이니, 커뮤니티에 놀림받고 있으니 지워야 한다느니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거든요. 그냥 일개 수인 팬으로서도 짜증이 나는 행보인데, 여러 팬덤에 들어가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뭐, 애초에 서로 소 닭보듯 하는 관계인지라, 저 혼자서만 폭주하는 거지만요.)
아니, 처음부터 그랬으면 말도 안해요. 신규로 덜컥 출시한 애가 혼자서 이상한건데, 대체 왜 조용히 있어야 한다는 거죠?
하다못해 히오스만 하더라도 새로운 캐릭터가 총체적 난국인 와중에, "현상금 벌이를 위해 참전했다."는 설정에 다들 말도안된다고 공감하는데..
아니, 지금까지 로리 캐릭터 잘 뽑아오던 게임이, 갑자기 신규 로리 캐릭터라면서 아라사를 만들고, 지금까지 냉병기 캐릭터 잘 뽑아오던 게임이, 갑자기 신규 냉병기 전사 캐릭터라면서 자동권총 무장한 캐릭터 만들고, 지금까지 한국 캐릭터 잘 뽑아오던 게임이, 갑자기 신규 한국인 캐릭터라면서 기모노 입은 캐릭터 만들어오면,
당연히 제 3자인 로리콘 유저나 냉병기 홀릭, 한국인 이라면 누구라도 황당해할텐데, 게임유저 당사자는 어떤 기분이겠냐구요. 그런데 게임 개발진과 운영진의 말씀을 따라서 조용히 있어야 한다고 하는게, 이게 무슨 망발이에요.
하.. 진짜.. 접고 싶은데 대체가 없으니.. 어찌하면 좋아.. 나 떠나면 저랩 길드원들 누가 먹여살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