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수인 남캐 퍼지스 팔뚝보고 반해서 시작했고, 지금은 수인 남캐 카르투하 키우고 있는데, 이번 논란.. 정말 싫다..
이번 팬아트 1위했던 그림이, 작가가 트위터에 해당 캐릭터로 야짤 그렸다는 이유로 잘렸는데..
그 때문에 지금 수인 게이 야겜이라고 놀림받네. 누구는 갓 운영이라고 칭찬하고..
..씁쓸하다. 분명 트위터 뿐만 아니라 여러 음지 커뮤니티에서는 여캐 벗기고 물빨핥 하는 일러가 넘쳐흐를텐데, 왜 꼬툭튀한 묘사(그것도 마일드)가 있다고 뭐라고 하는거지? 여캐 수영복 그림 그리면 가슴 출렁거린다고 뭐라 할껀가? 애초에 에픽세븐은 여캐 가슴 도트에 디자이너 갈아넣는 게임이잖아. 그거갖고 그래?
설마 트위터 야짤때문에? 지금 작가님 트위터 돌아가니깐, 다 지워버리셨네.. 아깝게.. 혹시 다른 응모작 작가분 중에 야짤 한 번도 안그린 작가들로만 이뤄져 있었다면 인정하겠음. 아니라면 이중잣대지 이건. 여캐 물빨핥 하는 일러를 그린적이 있는 작가는 ok이지만 남캐 물빨핥 하는 일러를 그린적이 있는 작가는 out인거고. 우연히 남캐 야짤 작가가 1위 먹으니깐 논란이다 어쩐다 하면서 수상취소 해버렸네. 만약 여캐 야짤 그렸던 작가가 1위 먹었으면 어쩔려고 그랬음? 똑같이 논란이다 어쩐다 하면서 내렸을까? 내가 보기에는 아닐 것 같은데.
혹시! 투표 과정에서 조작이 있어서 취소한거라면 인정!
그게 아니라면, 나는 또 내가 좋아하는 분야가 이상한 분야라고 욕처먹는 꼬라지를 또 보게 되는 거야.. 하아.. 그렇게 게이 드립 넘쳐 흐르는 와중에, 수인 남캐는 아직도 인정 못받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