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베가 커진이유
게시물ID : sisa_5496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이짜
추천 : 10
조회수 : 942회
댓글수 : 68개
등록시간 : 2014/09/10 12:09:48
일베에 사람이 많은건 박정희를 좋아해서도 박근혜를 좋아해서도 이명박 전두환을 좋아해서도 아니다.

가족의 여동생 누나 벗은사진을 몰래 찍어서 서로 인증하고
추석에는 아직 어린티도 못벗은 친척 여자아이들 사진까지 도촬해서 인증하고
잔인한 살인장면 자살영상 사진등이 올라오고
자신의 성기인증 가족들 속옷에 자위흔적 인증 연예인 성적모욕 일반인 성적모욕
폐륜적 발언, 수간, 강간모의, 전자발찌 인증. 수위를 넘는 야짤..
이 외에도 수많은 더럽고 자극적이고 공격적인 때로는 혐오적인 말투와 유행어들.

이런 인간이 가질 수 있는 갖은 더러운 욕망들과 자극들의 총집합이기에 사람이 많은것 뿐입니다.
일부라며 쉴드치는 병신들.. 하지만 추천은 엄청받아 일베에 올라가는 더러운 게시물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새눌당은 저런 병신들의 욕망을 필요로 하며 
일베는 그들을 지지함으로 자신들의 더러움을 방어해줄 강한힘을 가진 그들이 필요한것이죠.

서로간의 더러운 욕망의 합의점이 서로 맞아떨어지니 일베는 애국보수라는 완장을 차고 자신들이 욕먹는게 정치성향때문이라고 지랄하는것 뿐..

새눌당은 정상적인 생각을 가진 이들의 포섭은 힘들다는걸 압니다. 
그렇기에 정보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노인층을 잡기위해 그들의 유일한 정보루트인 언론을 장악하고
온라인에서는 정보의 통제가 안되니 그냥 떡밥만 던져주면 좋아하는 병신들이 모인 집단을 자신들의 지지세력으로 집결시키고
대신 상으로 통제되지 않는 더러운 욕망을 드러낼 수 있는 일베라는 공간을 보장해주는 구도가 되버린 것이죠.

물론 그 더러운 게시물들은 또다른 병신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또 하나의 떡밥이 되기에 통제할 이유도 없구요.

어차피 온라인상에서는 자신들의 더러움을 감출 수가 없기에 이미지는 포기하고 세만 확장한다는 생각으로 일베를 사육하는 꼴이 되버린것 입니다.

그런 더러운 공간에서 일베를 사육하고 일베츙들을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좌표찍어 여론조작하는데에 총력을 기울이는 것이죠.
일베츙이야 자신들의 더러운 욕망들을 그들이 시키는걸 충실히 따르며 집단적 행동을 통해 진실이든 거짓이든 자신들의 힘으로 무엇인가 
바뀌고 있다니 희열과 쾌감을 느끼는 것이구요.

딱 하나 확실한것은
일베에 저런 더러운 컨텐츠가 없다면 존재자체가 의미 없어집니다. 조갑제닷컴이나 숫컷닷컴 전사모 정도의
있으나 마나한 사이트가 되어버리는 것이고 더이상 자극을 따라가는 병신들이 모이지 않을것입니다.
고로 일베는 더럽고 자극적인 컨텐츠로 인해 사람이 많아지는것 뿐입니다. 마치 소라넷에 사람들이 몰리듯말이죠.

가장 병신같은 말이 일베는 정치적 이유로 반대편에 있어서 욕을 먹고 있다는 말이 가장 병신같습니다.
자신들 마져 속이며 옘병떠는것이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