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먼저 심사위원 분들 먼저 소개하고 시작하겠습니다!
허벅지를 중요시 하시는 부길마 니쿠마스터 님입니다.허벅지를 좋아하시죠...(사실 그것만 좋아함)
노출을 중요시 하시는 슈타만쏠게요 님입니다. 이분의 취향은 룩만 봐도 알겠지만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법미를 중요시하시는 부길마 지니씨유*님 입니다. 심사하시면서 룩을 바꾸는것만 해도 여러가지라 법미를 무척이나 좋아하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총상금 1700만원(?!) 룩덕대회 시작합니다!
프리스트로 참여해주신 LexDivina님입니다. 언밸런스함을 강조한 룩을 짜셨지만 마법중년이라는 말을 들으셨습니다.나름대로 마음에 듭니다.
네...접니다... 검은색 고양이를 표현해봤지만 저번에 재탕한 룩이라 실패했습니다.마자용이 더 귀여워요 사실
마치 프랑스 인형을 연상시키는 령님의 룩입니다. 인형같이 귀여워서 심장이 위험합니다.
...?
갑작스럽게 출연한 좀비 달콤한멜로디님 입니다. 심사위원중 한분의 취향을 저격했으나 나머지분들의 표를 얻지못했습니다.
심사위원분들의 취향을 정확하게 캐치한 선인장소녀님입니다. 정장+고양이귀+백발 이라는 완벽한 매치로 여거너의 룩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유일한 도적 참가자 이신 파르니르님 입니다. 레드와 화이트의 절묘한 조화로 많은 표를 획득하셨습니다.
역시 특정 심사위원분의 취향을 저격한 쌍검술사범님 입니다. ...상의가....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귀여운 한복룩으로 나오신 고미곰고미유님 입니다. 귀여운 룩이긴 하나 위원분들이 웃는입을 싫어하셔서 힘들게 선별한 사진으로 대신 올립니다.
그분이 오셨습니다. 신이 룩덕대회에 참여한 순간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모두 Father님에게 기도를 드립시다.
귀여운 룩으로 승부하신 이브닝님 입니다. 양계장에서 방금 걸어나온 닭을 보는듯 합니다.귀엽습니다.
마치 메카물에서 방금 걸어나온 주인공을 보는듯한 룩을 보여주신 사실세틀씀님 입니다.뭔가 묵직한 한방을 날릴거같은 룩입니다.(직업도런쳐)
신사룩 그 자체인 Ragecrimson님입니다.기본공격이나 마릴린 로즈를 시전하면 더욱 신사력이 독보인다고 합니다.
레이지님을 마지막으로 제 3회 룩덕대회가 끝이 났습니다. 참가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주최해주신 3분의 심사위원분들 감사합니다.
각각 30점 만점에 28점을 받으신 Father님과 선인장소녀님입니다. 공동1등 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귀여운 닭룩으로 3등을 하신 이브닝님입니다.
이것으로 제 3회 룩덕대회를 마칩니다.
혹시 길드에 가입하고싶은 오유유저 분들께서는 카인 유전무죄 길드로 가입신청 넣어주시면 가입시켜드리겠습니다.
이상 부길마 마자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