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랑하는(그러나 안생기는)오유인 여러분!!
오는 토요일에 뭐하세영?
8월 16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인사동 북인사마당에서 세월호 희생자를 추모하고
세월호 사건의 진상규범을 촉구하는 의미의 캘리그라피 퍼포먼스가 열립니다.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는 다자란소년 신동욱 작가가 참여할 예정이며, 음악회도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자란소년 신동욱 작가는 세월호 사건 때 많이 사용한 '잊지않겠습니다' 캘리그라피를 쓴 분인데요.
아마 이 캘리그라피 글씨를 온라인이나 스티커를 통해 한 번쯤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신동욱 작가는 이번 세월호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서명운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캘리그라피 문화 행사에서 신동욱 작가가 직접! 여러분의 이름도 써 드리는 행사가 진행합니다.
잉끼 캘리그라피 작가가 쓴 이름... 두근두근 당신은 갖고 싶다 갖고 싶다 갖고 싶어진다!!!
이번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ㅋ 물론 참여비는 따로 없습니다. 대신에 오실 때 친구분들과 함께 와주세요.
혹은 이 행사를 널리 홍보해주셔도 감사합니다. (ㅠㅠ)b 물론 행사 도우미 신청도 적극 환영합니다.
하루 빨리 세월호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며,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유가족 분들이 집으로 돌아가 쉬실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읍시다!!!
아래는 제 1회 때 진행한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동영상입니다.
오유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토요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