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사실 아까 분란이 있던 글에서 데미지가 모자르다 해놓고 스샷을 보고 괜찮은걸지도 라고 생각 해버렸는데요.
사실 암제들이 데미지상향이라도 받아야 2각 기술중 하나를 버리지 않는 상황입니다.
보통 2각들이 2각패시브나 2각 액티브 버프기를 통해서 플레이에 약간(혹은 큰)변화가 오자나요.
현재 퍼썹에 올라와있는 암제의 2각패는 전혀 쓸모가 없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그 2각패에 포함된 스킬들은 2각이 나오는 동시에 1~10만 찍을 스킬들이 많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그 스킬들의 데미지를 올려봐야 아무런 의미가 없게되죠.
게다가 2각패의 방향성을 보면 결국엔 홀딩을 강화하기보단 데미지를 강화하는 쪽으로 마춰져있습니다.
2각 액티브 같은 경우도 단타 공격기2개에 2각성스킬(홀딩겸딜링) 1개 입니다.
액티브마저도 공격을 강화하는 쪽으로 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네오플이 그래도 요즘 사냥 방식을 알고는 있다는걸로 생각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현재 암제들이 데미지상향을 외치는건 잘못됫다거나 날로 먹을 생각한다고 몰아가시는건 잘못됬다고 봅니다.
2각성스킬보다 중요하다 볼 수 있는 2각패를 의미없는 쓰레기 스킬을 준다면 화가 나고 흥분 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소소할지언정 제대로된 스킬이 아니라 현 플레이하는 유저가 보기에 전혀 쓸모없는 스킬이라니...
한마디로 완성도가 개판이라는거죠.
여기 던파 하시는 분들중 애정하는 캐릭터의 2각 스킬중 하나가 의미없는 스킬이되어 나온다면 괜찮다고 하실분 계신가요?
차라리 호문클루스나 초월의룬같이 편의성이 증가하는 형식이었다면 더 나았을거 같네요.
글 재주가 업어서 내용이 엉망입니다만... 제 생각은 다 적은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