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car_532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그럼그렇★
추천 : 6
조회수 : 1353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10/05 13:29:42
현기의 MDPS참 말 많죠.
장점이야 정비성 향상 연비증대 저속시 부드러움등 많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으니 바로 스티어링 이질감입니다.
노면피드백이 너무나 없고 미세한 컨트롤이 반응이 느리지요.
그래서 차 자체의 코너링이나 핸들링이 나쁘지않음에도
그 이질감때문에 점수를 다 깎아먹는정도가 아니라
일부 시승기에선 거의 뭐 몹쓸 물건 취급받죠.
제차는 플렉스 스티어가 달려있는데 노말에만 두어도
성질나서 운전못합니다. 보타를 계속해줘야해요.
스포트애 놓고 달려야 그나마 보타는 좀 줄어듭니다.
그래도 이질감은 그대로 이지만요.
뭐 MDPS의 이질감은 영혼까지 탈탈 털려야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