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쯤 된 일을 지금 올리는 이유는 그 분이 아직 오유활동 하시는걸 지금 알았기 때문입니다.
사건개요
'피포츄'님이 결혼게시판에 본인 예비신부와 다툰 글을 올립니다.
(혹시 이 글을 읽기 귀찮으시면 그냥 저 글 댓글 쭉 보시면 됩니다)
글에 맥락과 관계 없이 본인 사진을 업로드하긴 하였으나 내용은 문제될 게 없습니다.
2.
▲ 그리고 갑자기 1분 내에 비공이 6개가 되었다며 비공감한 사람들을 '메갈'로 몰기 시작합니다.
덧붙이자면 비공감 수는 3-4개 부터 노출되기때문에 실질적 비공 수는 2-3개겠지요. 어느 웹사이트에서나 새벽이더라도 1분 내에 그정도 추천/비추는 흔합니다
3.
▲ 그 후 본인 글에 동조하지 않는 댓글을 달았던 16- 님이 메갈이었다고 저격을 합니다.
▲ 어디선가 양지희라는 이름을 알아냈는지? 들먹이며 협박성으로 사과를 요구합니다. (잘못한게 뭔데..?)
▲ 사진의 맨 윗댓글은 16- 님의 댓글목록을 캡쳐하여 올린 것 이었습니다. 평범한 사람의 시각에서 전혀 문제될 소지가 없는 댓글목록이었습니다.
왜 저분이 메갈이냐고 묻자 이상한 소리를 하기 시작합니다.
▲ 그 후 새벽 3시 댓글이 몰린다고 쓰길래 아무리 봐도 본인이 어그로성 댓글을 작성했기 때문에 댓글이 몰리는게 당연한지라 제가 댓글을 작성하자
저를 '동일님' (맥락 상 16- 님과 동일인물이라는 의미) 이라 칭하며 저까지 메갈로 저격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갑자기 하드 사진을 찍는다고..??? 하드사진..? 내가아는 그 하드디스크..?아무튼 알 수 없는 말을 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워마드or메갈 아이디가 있다' 라는 말을 합니다. 누가 메갈인지..ㅎ
그리고 군대게시판에도 같은 글을 올리며, 댓글에 메갈들이 좌표를 찍고 왔다 고 언급합니다.
5. 새벽 3-4시 사이 멘붕게에 글을 하나 올립니다. 지금은 삭제되어있네요. 제목은 상세히 기억은 안납니다만 제목에 지희 라는 이름을 포함하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내용은 거의 없다시피 했구요.
그 글에 본인(피포츄)이 단 댓글들입니다. 읽다보면 소름끼칩니다ㅋㅋ
아무리 봐도 누군가의 신상을 털고있는ㅋㅋㅋ 행태입니다. 제가 지희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아무도 그 글에 댓글을 달지 않았었고 본인만 저렇게 연속으로 댓글을 쓴 것입니다.
6. 또한, 피포츄님이 쓴 예비신부와 다툰 글 자체에도 조작의혹이 있습니다.
▲ 다른분께서 제시해주신 의혹입니다.
-----
결론적으로 말하면 생사람을 메갈몰이+ 다중계정몰이 + 협박 + 신상털이
정도 되겠네요.
저 글에 아무 피드백이 없기에 잠시 차단당한 후 오유를 그만두신 줄 알았으나
아직도 버젓이 활동하고 계시길래 저격합니다.
저를 포함해 본인이 근거없이 몰이한 모든 분께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시기 바라며
님이 올리신 예비신부 글에 달린 수많은 의혹들에 대해서도 해명을 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캡쳐본 사이즈가 들쭉날쭉해 읽기 힘든 점 죄송합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