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SUPER7 콘서트에 대해서..(안티분들을 위한 정리 有)
게시물ID : humorbest_5318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in2
추천 : 79
조회수 : 6244회
댓글수 : 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9/21 23:33:54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9/21 21:29:10

1. 무한도전이 아닌 SUPER7 인 이유

콘서트를 준비 한 시기가....알다시피 언제 끝날지 모르는 MBC파업동안이였다.

무도 멤버들은 매주 습관처럼 모였지만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없었다.

무한도전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언제 다시 활동할 수 있게될지..멤버들도 팬들도 아무도 알 수 없었다.

파업기간중에도 항상 응원해주고 기다려주는 팬들을위해 무도 멤버들은 보답을 하고자 콘서트를 준비했다.

그렇게해서라도 팬들에게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어보고자 준비를 했을거다.

무한도전이라는 타이틀은 당연히 못 쓴다.

MBC가 파업중이였기에...콘서트 계획 날짜까지도 파업 중이였을 수도 있었기에..

처음부터 MBC 무한도전과는 별개로..김태호 PD와 별개로.....따로 멤버들이 준비한 행사였다.

그렇기에 MBC 무한도전이 아닌 SUPER7 인 것이다.

 

2. 리쌍컴퍼니 주최인 이유

무도 멤버들끼리 준비한 콘서트였기에 어디다 쉽게 도움을 청하기는 쉽지 않다.

경험도 없고, 그들끼리만 준비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다행으로 멤버중에 길이가 그동안 리쌍 콘서트도 열어보고했기에 리쌍컴퍼니에서 기획을  맡은 것이다.

길이가 고집을 부려서 되는 일이라고 생각하나?

콘서트 하나 여는 기획을 맡는게 그냥 앉아서 코푸는 거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콘서트에 관한 모든 책임을 짊어지고 간다는거다.

 

3. 콘서트 가격

또 말하지만..콘서트를 준비한 시간동안 MBC는 파업이였다. 무도 멤버들도 무한도전으로의 수입이 없어진 것이다.

대형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그들이 팬에 대한 보답이랍시고,

무한도전으로 인한 수입이 없는데도 멤버들이 사비를 들여서 콘서트를 열고, 모두 퍼다 줄 수는 없는 노릇이다.

그들이하는 모든 행사를 무료로 혹은 무조건 싸게 해야하는 의무는 없다.

그들도 수입이 있어야하는 사람이고, 콘서트 자체가 팬들에게 웃음과 즐거운 시간을 그리고 팬들은 그에 따른 금액을 내놓는 것이다.

후에 수익금에 대해서 기부를 하고 안하고는 엄연히 그들의 자유이며, 그걸 강요할 자격은 누구에게도 없다.

괜한 기대감으로 혹시 싸게 안될까? 기부는 할랑가? 이런 기대를 한다는 것 자체가 도둑심보가 아니면 뭔가?

 

금액에 따른 의견은 분명 개인적인 차이가 있다. 

에미넴, 마룬5와 비교들하는데....

그곳에 다녀온 사람중에 콘서트 값이 아깝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두배를 줘서라도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금액이라는 것이 개인이 느끼는 값어치가 각기 다른것을 비싸다 어쩌다 하는 기준을 어찌 다 맞출 수 있을까?

무한도전 팬 중에 비싸다 부담스럽다해서 못 가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마찬가지로 두배를 받아도 갈 것이다.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VIP석 13만원대 입장료에서 의견수렴하여 금액 낮췄더니 또 줄여달라고하는건지....

 

4. 무한도전 방영시간과 겹치는 콘서트 시간

리쌍컴퍼니에서도 밝혔듯이 지방에서 올라오는 팬들의 안전귀가를 위해 불가피하게 이렇게 잡았다는데 뭐가 문제일까?

두번의 공연을 잡았고, 그렇다고 평일에 할 수도 없고, 주말에 시간을 정하는데....

무도가 끝나는 시간을 원했나? 8시?

콘서트 가본 사람들은 알거다 8시 시작이면 보통 두시간 전부터 입장을 한다.

그렇기에....밖에서 줄서서 DMB로 무도 다 보고나서 8시에 방영 끝나고 입장시작해서..

10시쯤 시작하길 바랬나? 그렇게 몇시간을 할 줄 알고? 막차 끊기면???

콘서트로 집에 못 들어갔니 어쩌니......얘기 안나올까?

혹시나... .'SUPER7콘서트 관람 후 막차 끊겨 택시타고 귀가 길에 사고!!!' 라는 기사라도 뜨면...또 괜히 무도잘못으로 온갖 트집을 잡겠지.

무도방영시간과 콘서트 시간이 겹치면 우리에게 피해는 도대체 뭔가?

무도가 피해를 보면 더 보지..우리가 피해 보는건 뭐길래??

 

 

 

 

SUPER7 콘서트 반대하는 자들의 의견대로 하자면..(말하는대로 특집처럼 6하원칙으로..)

1.누가

무한도전 멤버들은

 

2. 언제

토요일은 무한도전 봐야하니까 평일날 잡든 아니면 저녁 10시나 11시 이후 그것도 아니면 대낮에..

 

3. 어디서

큰 공연장은 비싸게 받아쳐먹을테니까...대학로 소극장 같은 곳에서..

 

4. 어떻게

꽁짜로!!!!!!!! 돈 받을꺼면 기부한다는 약속을 하고!!!!

주최는 무조건 리쌍컴퍼니에서는 안되고, 멤버들이 능력껏 여기저기 콘서트 업체를 샅샅이 뒤져서

 

5. 무엇을

MBC 파업중이든 뭐든 우린 모르겠고..저희가 어떻게해서든 막무가내로 MBC 프로그램인 무한도전 타이틀을 가져온 무한도전 콘서트를

 

6. 왜

길이는 무조건 그냥 싫고, 너네는 지금까지 행사를 꽁짜로 해줬으니까, 아 몰라...그냥..

 

*정리*

무한도전 멤버들은 MBC파업이든 말든 소송이 걸리거나 말거나 무조건 "무한도전 콘서트"를 평일이나 토요일 대낮에 대학로 소극장에서 지금까지 한거처럼 입장료는 꽁짜로 야광봉 수익은 기부 한다는 조건으로 열어라.

(정리해놓고나니 뭔 개소리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