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sewol_530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원이삼촌
추천 : 13
조회수 : 670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6/12/23 09:46:23
괜한 홍보라는 오해를 하실까봐 망설이다가..
https://docs.google.com/forms/d/1OZy4GlhHWgWS0L9WLRP2CzkEsTSq-LTB8OP_tseBcnw/viewform?usp=embed_facebook
글쓰는 있는 현재도 열려있으니 주문가능한듯합니다.
필히! 담당자분께 먼저 문자로 문의해 주세요
(주문서 내에도 당부말씀을 적어놓으셨습니다.)
또,하나 더하지면~^^
"노란리본의 기적" 에서 구매관련입니다.
타지역은 어쩔수없다지만 부산지역엔 미리 운영자님과 전화로 주문하시고 부산 금정구 장전동(금정성당 인근)에 있는 리본작업장으로 오시면 바로 받으실수있으며 뭐라도 하나더 저희들이 챙겨드릴수 있답니다.
리본작업자들끼리 서로 나눔하는(개개인이 구매해서 여유분을 나눕니다.)일명 자율나눔대에도 팔찌(음각,프린팅)도 있고 핀버튼도 있습니다.
가방고리 제작,스티커 재단 하는 작업역시 일손이 부족함이 사실이라서 일손을 도와주실분들의 연락도 간절한 실정입니다.오셔서 가방고리 본인이 만드신거 다~~ 가져가셔도 상관없습니다. 아니 두개 더드립니다.ㅎㅎ
관심있으신 분들께선 "노란리본의 기적 " 에 접속하시면 운영자 하태경님 연락처가 있으니 문의해보시고 같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며칠안남은 16년도입니다.
비정상적인 사회에서 정상적으로 살아가기힘든 요즘.
촛불집회때나 평상시에도 길거리에 노란리본이 많이 보이는게 아직 잊지않고..아니 더더욱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듯해서 감사한 요즘입니다.
아직 팽목에는 미수습9분을 기다리시는 가족분들께서 외롭고 힘들게 싸우고 계십니다. 세월호의 온전한 인양과 미수습자분들께서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실때까지... 팽목에 계시는 가족분들도 잊지말아주십시요.
다가오는 성탄,연말 즐겁게 보내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잊지않겠습니다.20140416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