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 반대하면 혼전순결자라는 논리는 어디서 나온거지?
섹스는 말이다. 사랑을 표현하는 행위야. 생명을 잉태하는 행위고.
그러니까 결혼할 생각있고 아기 나을 마음 있을 때 하는거라고.
물론 현실적인 문제로 피임은 하겠지. 하지만 피임이 완벽한건 아니잖아? 그렇다고 피임하겠다고 여친한테 피임약 먹일거 아니잖아.
그거 몸에 안좋아. 그냥 콘돔밖에 없잖아.
그러다가 애를 임신했어. 그러면 같이 사는거지. 그 이면엔 사랑이 전제 되어있는거야.
마음껏 즐기라는거 아니야. 사랑하는 만큼 표현하라는거지. 그리고 그 만큼 사랑한다면 결혼에 대해서도 생각해라는 거지.
원나잇. 원나잇으로 임신하고 애 아빠가 누군지도 모르면 잘들 칭찬하겠다. 비단 여자만의 문제가 아니야. 먹튀하는 남자 새끼들이 더 못된거지. 그놈들이 잘도 피임하겠다.
너네들 논리는 '도덕적으로 문제가 되지만 법적으로는 문제가 안되고 너한테 피해안가는데 왜 ㅈㄹ이냐?'이건데....그러면 바람핀 사람한테 뭐라고 하지마. 법적으로 문제 안돼. 너한테 피해도 안가. 사실혼 관계에 있는 사람이 불륜 저질러도 손라가질 하지마. 법적으로 문제 안돼. 노약좌석에 앉아있는 아이들 손가락질 하지마. 법적으로 문제가 안돼. 앞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모든 비도덕적 행위는 욕하지 마라. 너네들은.
잘 들어.
도덕(명)
사회의 구성원들이 양심, 사회적 여론, 관습 따위에 비추어 스스로 마땅히 지켜야 할행동 준칙이나 규범의 총체. 외적 강제력을 갖는 법률과 달리 각자의 내면적 원리로서 작용하며, 또 종교와 달리 초월자와의 관계가 아닌 인간 상호 관계를 규정한다.
스스로 마땅히 지켜야 할행동을 도덕이라고 하는거야. 마땅히 지켜야 할 행동을 안 지켰으니 욕을 먹는거지. 그리고 다시 강조하지만 너네가 원나잇즐기고 싶으면 즐기면 돼.
대신 니 여친이 원나잇을 즐기던 여자라고 뭐라고 하지 말고 니 남친이 원나잇을 즐기던 놈이라 뭐라하지 말고 우리가 원나잇으로 임신해서 결혼까지 어떻게 갔는데 검사해보니까 애 아빠가 내가 아니더라고 해도 뭐라하지 말고 내 여친은 나이트, 클럽 안가는 아이였으면 좋겠다는 개 소리 하지만고 내 남친은 나이트, 클럽 모르는 순둥이였으면 같은 개 소리 하지 말라는거야.
그냥 너네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거 너네들의 개방적이고 아주 고고한 바다에서 신인류끼리 놀라고. 난 구닥따리 구 시대적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하고 연애할테니까.
이건 너네들 욕하는거 아니야. 너네들이 이쪽으로 넘어올 시도만 안하면돼. 그런데 실상은 어떤데?
심심치않게 글 올라오지. 원나잇즐기다가 돈많은 남자 잡아서 인생 고치려는 년. 그런년들 보고 너네들 욕하잖아? 오유에 그런 글 올라오면 전원 합심해서 뺨치지 않나? 그거야. ㅆㅂ 그짓거리 하지 말라고. 존나 원나잇 즐길대로 즐기면서 지 남친한테는 깨끗한척 순결한척 가식 떨지말라고. 남자도 ㅆㅂ 지는 즐길거 다 즐겨놓고 여자한테 정조 강요하지 말라고.
이중잣대 대지 말고 일관성 있게 살라고.
도덕적으로 문제가 되더라도 법적으로 문제가 안된다면 깔 필요가 없다고? 오유에 '무개념 남, 무개념 녀'이런거 올라오면 너네들 조용히 있겠다? 아니 쉴드 치겠다? 쉴드 쳐야지. 원나잇 괜찮은데 바람핀거 뭐 어때? 남자 호구로 보고 돈 뜯는거 뭐 어때? 법적으로 문제 안되는데. 불륜? 사실혼 관계면 상관없잖아. 혼인신고도 안했는데. 노약좌석? 왜 비워줘? 그거 안비켜주면 쇠고랑 차나? 어이, 정신들 챙겨라.
이중잣대 개 쩌네 진짜. 그게 오히려 더 추악한거다 쉐리들아.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