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중인데,
잘하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이벤트 발생시에 플레이어 입력 없이도
캐릭터가 대사 쳤다가 움직였다가 CG 나왔다가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했다가 막 별짓을 다 하잖아요.
그걸 어떻게 구현할까 하다가
액션 21번
1. 좌로 5 포인트 움직임.
2. 스켈레톤 애니메이션 10번 실행
3. 대사 치기 ( 8번 부터 ~ 12번 까지 )
4. CG 띄우기( FI /FO 효과)
액션 22번
1. 대사 ( 13 ~ 15 )
2. 하로 2 포인트 움직임.
이런 식으로 switch를 나눴어요.
그때 필요한 액션을 구조체 배열에 넣고 loop 돌리는 방식으로 하고 있는데요.
보통은 어떻게 하시나요?
참고할만한 서적이나, 자료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