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쓰면 정말 하나도 안보이지만 저의 외관? 을 위해서 일 끝나면 렌즈 안껴도 그냥 안경 벗고 다니거든요.
그러던 어느 날 바이빠세 토너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롭스는 롯데라 안가고 왓슨스에 가서 구매했습니다. 진짜 크기가 대단하고 가성비 최고더라구요. 그래서 2개월동안 스프레이형 미스트 공병과 네일리무버 용기에 부어서 닦토 하고 7스킨하고 잘 썼는데요.....
오늘 바이빠세 토너 다써가니까 다시 사야지 하고 왓슨스를 들렸는데 좀 작은 왓슨스 갔더니 바이빠세 코너가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점원분께 바이빠세 토너 어딨냐고 여쭤보니 비쉬 쪽 맨 아래로 안내 해 주시면서 토너를 꺼내주셨는데, 제가 12월에 샀던 토너랑 다른거에요.... 저는 투명 병에 핫핑크 뚜껑 토너를 샀는데 점원분이 주신건 베이비핑크 병에 하얀 뚜껑이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무슨 상황이지 이러고 오늘은 렌즈를 껴서 집중해 다시보니.... 클렌징 워터...??
???ㅡ???
클렌징워터?!?!
그래요... 두달 동안 제가 바이빠세토너라며 쓴건 클렌징 워터였습니다..... 그걸로 닦토하고 7스킨 하면서 토너 가 좀 유분감이 있네만 느꼈지 토너가 아니라는 생각은 못한거에요ㅠㅜ 로즈워터라던데 향이 로즈가 아니지만 바이빠세 로즈향은 이런 느낌인가보다 하고서 그냥 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쓰면서 뭔가 트러블이 초반에 더 올라오더라니..... ㅠㅜ 암튼 이번엔 토너 제대로 샀으니까 다시 올바른 닦토와 7스킨으로 물오징어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