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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car_514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타요레이
추천 : 0
조회수 : 658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4/09/05 11:33:19
기사검색해보면 택시만 해도. 급발진차량 추정기사는 많은데요.
요즘 유독 많이 나오는검 yf더라구요
ecu문제를 많이 지목하구요
궁금한게 왤케 yf택시가 문제가 많은것처럼 보이는지 아니면 문제가 많은지..
같은엔진쓰는 케파는 급발진이 yf만큼인지 아닌지
또 같은엔진 똑같은 차인 장애인 소나타와 케파는 어떤지..
택시 소나타가 차가많으니 사례가 많이 부각되눈지 어니면 급발진추정사고률이 타 엘피지차량도 비슥한지
ecu나 엔진전반 공정으ㅏ 수율이 떨어져서 뽑기운이 점점 하락한다면 와이에프랑 같은 부품쓰는 케파 lf 다 문제가 비슷한 확율로 나올거같아요.
엘피지 제외 다른차들의 조사도 좀..
이런검 어디 국회의원이 나서서 좀 일좀 해줘야되는데
불안불안합니다...
보통 에어백는 충돌각 급발진은 페달착각이라 주장하니. 페달에 블박하나씩 달아보세여
이거달아서 전기쇼트난다고 주장하면 할말없는데..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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