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욧!!!!
월요일을 코앞에 두고 기분이 좋을 수 있다뉘!!!!
립스틱이 워낙 많아서...언젠간 리뷰를 해보겠다, 언젠간 비슷한 색을 찾겠다고 맘을 먹었으나,
1) 발색은 나란 닝겡이 잡는 것이 아니다
2) 내 입술은 왜 삐뚤어졌나..
를 깨닫고 거의 포기직전까지 갔었는데
오늘 무심결에 파우치에 들어가있는 두 코랄 립스틱을 꺼내 본 순간..이건 알려야 한다!
저렴이는 알려야 한다! 라는 사명을 갖고 글을 쓰게 됐습니다..
삐뚤어진 입술, 모공, 솜털인줄 알았으나 그냥 털들은 패쓰 해주세요...(시무룩)
왼쪽이 저렴이 에센스 롱래스틱 립스틱 1번 코랄콜링 / 오른쪽이 나스 나이아가라입니다!
1. 가격
- 에센스 롱래스틱 립스틱 1번 코랄 콜링 : 4,500원 (왓슨스에서 구매! 뙇!)
- 나스 나이아가라 :
37,000원 / 3.4g (저는 얼마전에 오유에서 티몬에 나스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해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지용용용~)
2. 외관
- 에센스 롱래스틱 립스틱 1번 코랄 콜링 : 나스보다는 조금 긴 편이고 둥글게 둥글게 일반 립스틱처럼...그냥 그렇게...에센스 마크인 e가 음각으로! 그리고 겉으로 보기엔 나이아가라보다 핑크색이 더 돌아요!
- 나스 나이아가라 : 뾰족한 부분을 기준으로 바지 칼주름 잡듯 각이 잡혀 있어요~ 앞에서 말한거처럼 에센스보다는 오렌지 느낌이 약간 더 코털만큼 더 돌아요!
3. 발림성
이건 둘다 가볍게 그리고 촉촉하게 발려요! 거의 둘다 비슷한 수준!(발림성이랑 색상보고..혹시 같은데서 만드나..하는 생각을 잠시 했어요)
4. 발색 ( 다 필요없다 이거만 봐!!)
거의 비슷하죠? 글로시한 느낌도 거의 비슷하죠?
위가 나스 나이아가라 / 아래가 에센스 롱래스틱 코랄콜링
하..대망의..입술발색..하..올려야하나 싶지만 또..뭐랄까..저도 왠지 입술 발색이 없는 리뷰는 시무룩 했거든요..
(난 크게 올릴 자신이 없네...)
위쪽이 에센스 롱래스틱 코랄콜링! 아래가 나스 나이아가라!
둘다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코랄색입니다!
여러분! 저도 압니다!
저렴이 사고도 또 고렴이 사는거!
결국 저렴이 고렴이 다 가지고 있는거!
여러분! 사는 동안 많이 버시오!
허허허허 내일 또 노예가 되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