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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게에 웬만해서는 글 잘 안파는데 말입니다.
게시물ID : car_503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의열단장
추천 : 10
조회수 : 488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4/08/13 12:11:01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best&no=851679

일전에 작성했던 글입니다.
당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셔서 뜻하지 않게 베스트를 가봤습니다.

옛글에도 말씀드렸지만 여기 삼사 사장님들 계십니까?
아니면 임원진들이 계십니까?
이도 아니면 주주들이십니까?

메이커 유무를 떠나서 차량에 하자가 있으면 까야 하는 겁니다.

전글에도 밝혔지만 현기만 3대 구매했었고 제 차는 르노와 쉐보레 중 저울질 중입니다.
이러는 와중에 가족들 차량을 르노와 쉐보레 차량을 각기 구매했었습니다.

저도 쉐보레 에프터 때문에 싸워봤고 르노와도 싸워봤습니다.
결국엔 제가 원하는대로 잘 풀렸지만...

현기 르노 쉐보레 다 겪어본 입장에서 차량마다 문제점들 한가지씩은 다 있습니다.
문제는 이걸 무시하시고 메이커 쉴더가 되시기 시작하면 발생되는 것들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소비자입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우리들이 오너나 임원급 혹은 주주는 아니지 않습니까?
설마 진짜 직원분들 계십니까?
직원분들이시면 컴 끄시고 현장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품질관리측면에서 집중하셔야지 키보드 붙잡고 있어서 뭐합니까?

울지 않는 아이에게 젖 물리지 않는 법입니다.

어떤 메이커든 문제점이 생겼다하면 내 메이커든 아니든 우선 같이 까고 가는게 맞습니다.
특히 동일차종 오너분들은 더 대차게 까주셔야 합니다.


슴오를 추천해서 구매했더니 엔진이 내려 앉고
캡티바를 추천해서 구매했더니 엔진룸에서 불이나고...

죽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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