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전거로 7년간 전세계 여행을 목적을 두고 여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호주 여행중이구요. 믿에 보실 사진은 지난 한주간 격은 이야기 입니다.
이날 저녁에 교회에 들려서 예배를 드리고 교인 분깨서 초대해주셔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지금 자전거로 호주 횡단 2주 째 입니다. 사진이 조금 뒤섞여 버렸네요.
저녁을 초대해주신 분의 집에 가는 중입니다. 마당이라고 불리우기에는 엄청 큰 마당에 돼지 5마리와 거위 닭 20마리 거기에 벌집 2개 까지 가지고 계신 분이였습니다.
저녁을 준비중이네요. 저녁은 로스트 포크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것은 교회 사진이구요.
자전거 여행중 다른 자전거 여행하시는 분을 만나서 서로 사진을 찍습니다. 혼자 여행하다보니 사진찍는것이 여간 어려운것이 아니더라구요.
지금 써있는 말은 '여행자의 길' 멋있지 않나요?
여행중 간식 포함 5끼씩 먹어도 살이 빠짐니다.
마지막 사진은 사막으로 가는 저의 길을 보여주는 사진으로 올릴께요.
이제 내일이면 oodnadatta track 이라고 불리우는 길을 횡단합니다. 사막길이구 아마 7일에서 10일 정도 걸릴꺼 같네요. 물은 15리터 들고가서 중간에 오아시스랑 카라벤 파크에서 충당 하려구요. 정 급하면 지나가는 여행자들이 물도 주기도 하구요.
저의 블로그에 가시면 더많은 사진과 설명이 있습니다. 한번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궁금하신점은 페이스북쪽지나 여기에 댓글 남기셔두 되구요. 인터넷이 닿게되면 바로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저처럼 자전거 여행을 전세계 혹은 짧게 몇달이라도 하실려고 하시는분들을 도와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