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레인저가 장착할게 없으면 보우건도 괜찮은가요??
게시물ID : dungeon_4997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롯데밀킥스
추천 : 0
조회수 : 1615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05/06 18:46:52
여거너 2각 나왔을 때 오랫동안 바이바이 했던 여거너 블디를 만렙까지 찍었습니다.(꽤 오래전에..)
 
그 당시 템운도 나름 있어서 리버사기에 충분한 돈을 모았드랬죠.. 그때가 아마 지옥구슬 나오는 달이었습니다.
 
순간 생각했죠.. 하나는 뜨겠지.. 리볼버로.
 
당시에 데미지 측정이 가능했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최근 프사 3셋을 맞추고 유물 11강을 꼈을 때 바칼 제 데미지에서 천만이 넘는건 입장 시 2각 썼을 때 말고 없었습니다.
 
권춤, 멀헤, 그 아. 갑자기 생각 안나네 부~메랑 하는 스킬 등 나름 뎀딜 스킬 쏟아 부었는데 데미지는 한 쿨당 300만 이하.. 주르륵..
 
아무튼 전으로 돌아와서.. 리버살 돈을 쌈싸 먹어 초대장 구슬을 사서 전 캐릭 중 초대장 쳐묵쳐묵 1순위의 블디를 선택했습니다.
 
와.. 정말 그때 딴 캐릭 좋은 템 꽤 주웠습니다. 제가 블디로 처음 주은게 발뭉 이었습니다. ㅋㅋ
 
그다음에 음검, 마미바 등등.. 그러다 로드 오브 딱 보이면서 우와!!! 했는데 다크니스.. 심장 터질뻔 했는데.. 하얗게 식었죠 ㅎㅎ
 
아무튼 이래저래 헬 돌다 돈은 거덜나고..(가장 하지 말아야 할 아바타 팔기도 했었죠 3셋트..아오.. 토끼귀) 이제 그렇게 돌진 않지만..
 
얼불보 하나가 유일하게 장착 가능한 무기로 주웠습니다.
 
리버 리볼버 보다야 효율이 안 좋겠지만(블디에게..)
 
진혼 따기 전 까지라면.. +11 유물(이벤트) VS 얼불보(10강? 기준으로 하면 되겠죠..) 하면 어떤게 괜찮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