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아직 PBE에조차도 업데이트가 안된 계획이기는 하지만, 일단 어느정도 리메이크 방향성을 잡았다고 라이엇에서 정했기에 올려봅니다.
기본적인 변경 요소
평타 모션이 실제 그래픽과 맞도록 타이밍 적 요소 변경
Q로 사망한 적이 창으로 맞아죽었는지 물어뜯겨서 죽었는지 제대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
레벨 1 부터 쿠거 형태로 변화 가능
변경된 패시브와 잘 맞도록 인터페이스 변경
이동속도가 335에서 340으로 증가
패시브
부쉬 속에서 이동시 추가 이동속도가 15%에서 10%로 감소
5500 사거리 내에서 시야에 있는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시 추가 이동속도가 30%로 증가
창이나 덫으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시 패시브의 추가이동속도가 적용되며 (아마 부쉬밖에 있을 때의 얘기인듯), 쿠거폼의 QWE의 위력이 증가 (이 상태를 Hunt라고 정의내림)
패시브나 Hunt상태가 발동될 시 유닛 충돌 무시
Q
인간모드
최소 데미지가 55/95/140/185/230(+0.65AP) 에서 50/75/100/125/150(+0.4AP)로 감소
최대 데미지가 137237/350/462/575(+1.625AP) 에서 150/225/300/375/450(+1.2AP)로 변경
쿨타임이 고정 6초에서 궁레벨에 따른 8/7/6/5초로 변경 (궁 1렙때 8초, 2렙때 7초 이런식)
최대 데미지 적용되는 사거리가 1500에서 1300으로 감소
그래픽이 조금 더 플레이어의 예상과 잘 맞게 수정됨
적 챔피언 적중 시 Hunt상태 발동
쿠거모드
Hunt 상태의 적에게 추가 33%데미지 적용
최소 데미지가 X/40/70/100 에서 4/20/50/90으로 변경
최대 데미지가 X/120/210/300 에서 10/50/125/225 으로 변경
최대 Hunt 추가 데미지가 13/67/167/300 적용
최대 AD계수가 3.0에서 2.5로 감소
최대 Hunt AD계수가 3.33으로 적용
최소 AP계수 0.25 적용
최대 AP계수 0.6 적용
최대 Hunt AP 계수가 0.8 적용
물리 피해에서 마법 피해로 변경
최대 피해는 상대의 전체체력 20%의 현재 체력을 보유하고 있을 시 적용 (기존 0%)
Q가 발동된 상태일 시 추가 75 사거리 확보 (오공Q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됨)
W
인간모드
지속시간이 4분에서 2분으로 감소
디버프 지속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
한 트랩당 한명의 적에게만 영향을 끼침 (기존에는 덫하나로 챔피언 두명한테 효과 적용이 가능했었던 듯)
기본 데미지가 80/125/170/215/260에서 2040/60/80/100으로 감소
추가 AP 계수가 0.4에서 삭제
물마방 감소 디버프 삭제
지속 시간동안 상대방의 현재 체력의 12/14/15/18/20%(+0.02AP)에 해당하는 추가 데미지 적용
쿨타임이 18초 고정에서 17/15/13/11/9 초로 감소
마나 소모가 60/75/90/105/120 에서 40/45/50/55/60으로 감소
덫 발동 범위가 더 잘 보이며, 반짝이는 효과를 추가하여 더 잘보이도록 그래픽 수정
적 챔피언 적중 시 Hunt 상태 발동
쿠거모드
니달리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에서 플레이어의 커서방향으로 점프하도록 변경
기본 데미지가 X/125/175/225 (+0.4AP) 에서 50/100/150/200 (+0.3AP)로 변경
쿨타임이 3.5초에서 5초로 감소
Hunt 상태가 발동한 적 상대로 최대 사거리 700까지 돌진 가능
점프 쿨이 1.5초보다 길 경우, 쿠거형태로 유닛 처치시 쿨 1.5초 감소
E
인간모드
힐량이 50/85/120/155/190 (+0.7AP) 에서 55/95/135/175/215 (+0.5AP) 로 변경
공격속도 버프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
쿠거모드
니달리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이 아닌, 플레이어의 커서 방향으로 스킬 발동
데미지가 X/150/225/300 (+0.6AP) 에서 70/130/190/250 (+0.45AP) 로 감소
할퀴기 쿨이 1.5초보다 길 경우, Hunt 상태가 발동한 적 상대에게 스킬 적중시 쿨 1.5초 감소
쿨타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
R
쿠거 형태에서의 추가 이동속도 20 삭제
쿨타임이 4초 고정에서 5/3.75/2.5/1.25초로 변경
쿠거 형태일 떄 Hunt 상태가 적용된 적의 시야 공유
출처: http://community.pbe.leagueoflegends.com/en/c/champions-gameplay-feedback/rr5Noh3H-nidalee-gameplay-update-feedbackbugs-thread
번역: 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