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AA] 누구나 할 수 있는 쉽고 효율쩌는 무역루트.
게시물ID : gametalk_497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Zer0
추천 : 0
조회수 : 45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1/18 21:48:06




준비물.


필수품 = 목화200개, 특산품 인증서, 노동력 60, 플레이어, 정상인의 지능, 멀쩡한 손가락(혓바닥이나 발가락으로 대체 가능)


이 외에 쾌속정, 당나귀, 개인용 텃밭이 있으면 좋습니다. 여튼 필수품만 있을 경우 뭘하던 시간, 노동력, 투자금에 비례하여 현재 최고의 효율을 보이는 무역루트를 알려드립니다.



 준비단계.


목화 200개를 준비합니다. 목화는 매우 쌉니다. 경매장 시세로 100개에 70~90은 정도하지요. 결국 200개 + 특산품 인증서로 "목화 무역 특산품" 등짐을 제작하는데 들어가는 게임머니가  2금이 안 들거나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실행단계.


"매사냥 고원"에서 "목화 무역 특산품"을 제작 후 비행장으로 달려가서 비행선을 탑시다. 이후 비행선이 도착하는 탑의 도시에 별교환상한테 가서 델피나드의 별 2개로 교환해버립시다.(금화교환을 해도 이익입니다만 별로 받는 것이 더 좋습니다.)



심화단계.


허수아비, 호박 허수아비가 있다면 목화를 심어줍시다. 목화는 한개만 심어도 10개나 주며 차지하는 면적이 매우 작기 때문에 일반 허수아비로도 무역 한번에 쓰이는 목화 200개를 채우고도 남습니다.


이렇게 자가생산을 할 경우 당연히 경매장으로 구입하는 것 보다 더 싸게 특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초고효율 슈퍼 그레이트 울트라 대이익 보는 법.


어떻게든 목화 특산품을 등짐으로 만들고 "모래톱 해변"으로 밀수합시다. 무려 별 5개 / 7금 으로 교환됩니다.


나룻배로 하는 것은 금물!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해파리나 해적들에게 위협을 받습니다.


쾌속정을 타실 경우 비행선 경유 + 육로 등 모든 것을 감안해도 최대 40분, 최소 25분만에 모래톱해변까지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쾌속정을 타신다면 해적들이 쾌속정으로 작살을 미리 꽂거나 블랙펄을 몰고오지 않는한 절대로 따라잡히거나 공격자체를 당할 일이 없으며 해파리가 5,000마리가 있다하더라도 데미지를 1도 안입기 때문에 어이가 없을 정도로 안전합니다.


본인이 쾌속정이 없다면 친구나 지인, 원정대 혹은 그냥 다른 무역상의 쾌속정이라도 얻어탑시다. 거듭말하자면 나룻배로 하시는 것은 절.대.로 비추천입니다.


모래톱 해변은 중립지역(교환상 위치지역)이 항구의 최전방 등대에 있으며 중립가드가 배가 내리는 위치에 바로 존재하기에 정말 왠만해선 약탈 당할 일이 없습니다. 정말 상대 서대륙 다수의 인원들이 미리 포진을 짜서 해변 앞에서 대기하지 않는한 방해를 받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며 사실 이렇게 하더라도 쾌속정으로 중립지역에 꼴아박으면 중립가드들이 모두 각성해서 때려잡아줍니다-_-;;


한시간에 목화 특산품 2개로 별10개 혹은 15금을 벌 수 있습니다.


+++


# 마하데비에서 내리자마자 북쪽해안으로 달리신 후 그냥 쭉 서대륙으로 직진하시면 모래톱해변이 바로 나옵니다. 바다 루트 자체가 엄청 단순하고 빠릅니다. 심지어 이 지역은 고렙이나 해적도 별로 없어요.


# 바나나 음료라던가 동대륙 기준으로 모래톱에 쉽게 팔만한 기타 특산품으로 시도해봤습니다만 목화가 짱입니다.


# 쾌속정은 진리입니다. 적 원정대 300명, 범선 12대가 포진을 짜고 있어도 그냥 최고시속 유지하신채로 쭉 달리시면 못 잡습니다-_-;; 다만 작살 쾌속정에게 작살이 꽂히면 그냥 GG니까 그 것만 조심하세요. 근데 애초에 이 밀수루트를 가는데 저런 대형 원정대나 해적을 만날 확률 자체가 적지만요.


# 이 루트가 너무 유명해져서 시세가 자주 떨어집니다. 그래봣자 별4개 / 6금입니다. 여전히 시간-노동력 비례 최고 효율이므로 크게 신경쓰지 마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